3월도 반이 지났네요(´༎ຶ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 유양입니다ღ'ᴗ'ღ

새해가 밝은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3월!
3월도 반이나 지나가버렸어요
그만큼 숨가쁘게 부지런히 열심히 달려왔다는 뜻이아닐까 싶어요๑′ᴗ‵๑

180316.jpg

오후 업무하면서 잠시 여유롭게 마시는 커피한잔~
내일이 토요일이라그런지 오늘 마음이 아주 가볍네요! 아주 행복합니당(ˊ̥ ³ ˋ̥)

저는 평일에 하지못했던 일들을하며 갑자기 좋아진날씨탓에
입을옷이없어 옷정리를 좀하려구요ㅎㅎ

다들 주말에 멋진계획들 하나씩 가지고계신가요?

Sort:  

저도 요즘 옷장 정리중이에요
이번에는 정말 큰맘 먹고 안입는 옷들 정리하려고요
아까운것들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앞으로도 안입을거고
눈딱 감고 정리중이에요

저도 옷정리하다보면 냅두면 입을것같아서 두고두고하다가 짐이되어서 다음해에 버리고하는 옷들 많아요 ㅠㅠ
옷은 많은데 왜 입을건없을까요....

옷장정리 고고!
파워가 없어서 보팅은 내일 해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ღ'ᴗ'ღ

오늘 날씨다 졸음이 아까 저도 커피 한잔했는데 ㅎㅎ
이번주일날에는 와이프님이 롤러스케이트장을 가고 싶다고 해서 갔다가 올거 같아요 ㅎㅎ
퇴근하시기전까지 화이팅!하시고 신나는 불금되세요 슈퍼유양님^^

요즘 롤러장이 곳곳에 생기고있던데 전 아직 한번도 가본적은없어요~
와이프님과 즐거운 주일보내셨나요?ღ'ᴗ'ღ

왜때문에 옷은 사도사도 없는건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러브흠님 저랑같은 마음이시네요 ㅠㅠ
저도 왜인지 모르겠는데 옷장에 옷은많은데 입으려면 옷이없더라구요... 이유가 뭔지 정말 알고싶습니다!!

주말엔 대청소및 이불 빨래를 할듯 합니다 ㅎㅎㅎㅎ 이런 날씨면 먼가 쓸어내어야 할듯 해요

대청소 잘하셨나요? 저번주는 따뜻했는데 비오고 나더니.. 꽃샘추위? 오늘은 좀 추워졌네요 ㅠㅠ
이런날씨에 감기조심하셔야해요!!

쌀과자 간만에 보니깐 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ㅎ주말에.....집 대청소와 빨래좀 해야겠어요!!ㅎㅎㅎㅎ주부의 일상 ㅠㅠ흑흑

저희집도 다 일하는사람들이라 일주일에 한번 청소해요;;;; ㅠㅠ 주말은 휴일이기도하지만 청소하는날이기도하죠 ㅎㅎ

주말간 판다양과 집에서 폭풍 데이트를 즐겨야겠습니다 :)
이불밖은 위험하니깐요 :) ㅎㅎㅎ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주말에 바람이 많이불고춥더라구요 이럴때 감기조심하셔야해요!!

이모티콘들이 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낯이 익은데 혹시 이모티콘 키보드 이용하시는지.. ㅋㅋㅋㅋ 주말에 저는 집에서 푹! 쉴거에요!

아이폰키보드이모티콘인데 컴퓨터로할때도 몇가지 저장해놓고 써요 ㅋㅋㅋㅋ

퇴근일보직전입니다! ㅎ 따뜻한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월요일도 화이팅입니다!ღ'ᴗ'ღ

쉬엄 쉬엄 일하세요.
저도 일할때는 왜 그렇게 정신없이 모든걸 쏘아서 일했는지 ..약간은 후회가 ㅋ
즐건 불금 되세요~~

후회가 되시나요?ㅎㅎ 저는 욪므 생각이 많은 나날을 보내고있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