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의 원작자는 누구일까요?

in #kr6 years ago

얼마전에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반가운 글을 발견했습니다.

몇년전이었는지 잘 생각은 나지 않지만

꽤 오래전에 읽었던 글인데...

아직도 인터넷에서 떠돌며(?)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울림을 주고 있더군요...

people-2566201__480.jpg

제가 너무 감상적인건지...

처음 이글을 봤을때도

흘러내리던 눈물을 주체할수가 없었던것 같은데

다시 읽어봐도 눈시울이 붉어지더군요 ㅠㅠ

doll-3212972__480.jpg

작자 미상인 글이라

그냥 글 이미지 채로 퍼왔습니다~

제가 쓴 글은 아니지만,

같이 공감하실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거 읽고 아무렇지도 않으면 짐승

............농담입니다.^^;

Screenshot_20180501-024509_Chrome.jpg

1524756534242.jpg

댓글과 팔로우, 리스팀은
뉴비에게 큰 힘이 됩니다.
포스팅이 마음에 드시면
보팅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

Sort:  

아!... 와이프한테 잘해줘야지 하면서도 막상... 다정하게.. 와이프가 얘기할때 눈보구 들어주고 하면 되는데.. 참! 많은걸 생각하게 하는 글 입니다!

네 맞아요~ 정말 별거 아닌데 말이죠 ㅎ 자주 읽어보면서 스스로 반성해야겠어요 ㅎ

소소한 배려의 미덕..
그동안 바쁘다는 이유로 주변 사람들에게 신경을 쓰지 못하고 살지는 않았나 반성하게 되네요.

마음을 울리는 글 감사히 읽고갑니다 @supermaru 님 ^^

네 제가 쓴 글은 아니지만...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이글 읽었었는데... 감동적인 글이에요^^

네 아마 보신분들이 꽤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

저도 언젠가 보며 콧등이 시끈거리는걸 느꼈던 글이네요. 행복은 가까운데 있는데 참 어렵게 찾는거같아요.
오늘부터 3일 연휴에요.웃음이가득한 휴일되세요

그러게요. 당연하게 생각하고 지내는것들이 바로 행복이라는걸 깨닫게 해주는 글 같아요~ 즐거운 연휴되시기 바래요~

저도 이거 읽었어요! ㅎㅎ 인터넷엔 진짜든 아니든 이런게 참 많죠:)

네 ㅎㅎ 진짜인지 아닌지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것 같아요~ 누가 지어서 쓴글이라고 하더라도 사람들의 마음에 울림을 준다는 사실만으로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가슴이 뭉클해 집니다....
귤,,, 별거 아닌데..

네...정말 별거 아닌데 말이죠 ㅠㅠ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ㅎㅎㅎ 날씨 전해주시는것도 중요한 일이죠 ㅎ 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