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UI는 조금씩 변하고 있네요

in #kr4 years ago

스팀잇 글 입력 부분 - 몇년째 변화가 없네요
image.png



하이브 글 입력 부분 - 미리보기가 우측으로 이동하고 HTML입력 지원
image.png



하이브 글 입력 부분 - 마크다운모드에서 입력 부분 텍스트 선택시
image.png



Advanced settrings 스팀잇
image.png



Advanced settrings 하이브 - 미리 제목과 본분을 템플릿으로 저장화 놨다가 불러올수 있네요
image.png



아직 스팀잇, 스팀파워가 문구에 보이는걸로 봐서 한글은 지원해주기 싫은듯..
image.png
하이브 변화된 부분 눌러보면 완벽하지 않고 버그도 많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불편하기도 하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은 인수 이후에도 별다른 변화가 안보여 안타깝네요.

Sort:  

There has been no change since the acquisition, because the acquisition had no intentions to benefit Steem, but only pump Tron.

오른쪽에 미리보기가 나오는건 괜찮더라구요
스팀잇도 우측으로 이동하면 좋겠네요

Hive is so nice with it's growing token price, innovation, new developments, and most the abusers stuck on Steem with Justin Sun.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