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업] 일주일만에 다시 파워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giant 입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500sp로 파워업 하고 자랑글을 올렸었는데요 일주일만에 다시 파워업을 했습니다.

사실 업비트에 이미 사놓은 스팀이 있었는데 당분간은 크게 상승할거 같지는 않고 거래소에 그냥 두자니 아깝고 해서 스팀잇으로 옮겨왔어요.

저의 계획은 일단 전액 파워업 후 바로 파워다운으로 해서 1주일마다 상황 봐서 업비트로 전송하거나 다시 파워업을 하거나 해서 가진 스팀을 그냥 놀리지 않으려고 합니다.

단순 풀보팅 기준으로 금액이 10배가 늘어 10%만 보팅해도 예전 100%보팅한것 보다 낫네요 더 많은 글에 나눠서 보팅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가끔 저한테도 셀프보팅을 하겠지만 다른 분들 포스팅에 예전보다 더 자주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

Sort: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축하 감사합니다!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스팀잇 생활 더욱 더 즐겁게 하시길!!

축하 감사합니다. 현질을 하고 나니 더 열심히 하게 되네요 ㅎ

파워업 추카추카합니다. ^^

축하 감사합니다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파워업은 추천입니다 ㅎㅎ

파워업 강추입니다 ㅎㅎ

저랑 같은 이유로 스파업 하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이제 더 스팀잇에 중독되실거에요.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와이프가 눈치 많이 줍니다.

네 살짝 중독되려고 하는것 같아요.
포스팅할 주제가 부족해서 큰일이네요

저랑 같은 생각을 하셨네요. 파워업 후 곧바로 파워다운. 저는 아직 실행은 못했지만, 할까 말까 고민중입니다.ㅎㅎ 업비트에서 단타로 스팀 수량을 늘리는 중입니다. 30개 정도 늘렸는데, 욕심이 끝이 없어서 파워업을 못하고 있네요.

거래로 수량 늘릴 수 있으면 그게 최고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ㅎ

감사합니다. 저도 일단 파워다운 눌러뒀습니다.ㅎㅎ 수량늘려서 다시 파워업해야겠습니다. 성투하세요! :D

현질은 언제나 옳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10억만들기 잘 보구 있어요 ㅎ
그러고 보니 눈팅만 하고 답글은 단적 없는거 같네여
지금 갑니다 ㅎ

ㅎㅎㅎㅎ어서오세욧

현명한 투자를 하시는군요.ㅎㅎ

손실이 좀 커서 조금이라도 복구해보려는 노력이예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는 뉴비라 부러워요~ ㅎ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도 되구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ㅎ
열심히 활동해서 모두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이익을 얻는 좋은 아이디어 이다.

thanks for vis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