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강남 우리집만두 & 강남 29 펍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pergiant입니다.

간만에 좋아하는 형님을 만나서 저녁을 같이 먹었습니다 제가 암호화폐로 손해가 심하다고 하니 밥을 사주셨어요 TT 전 요새 얻어먹는 경우가 많아지네요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5 우리집 만두

저녁 7시쯤 강남역 11번출구에서 한참을 걸어서 도착한 우리집 만두입니다 원래는 삼겹살에 소주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간단하게 먹고 싶어 이곳을 찾았어요
1.jpg

마음이 편안해 지는 분위기의 식당이었습니다. 아래 사진이 전체 메뉴사진인데요 이런 간결한 메뉴 좋아합니다
2.jpg

만두전골 2인분에 소주 한병 시켜서 식사를 시작합니다 이곳의 반찬은 시원한 동치미에 단무지, 콩나물무침, 배추김치로 간단하게 나오는데 한끼 식사로는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3.jpg

공기밥 뚜껑을 열었는데 밥이 너무 적어서 섭섭한 기분이 들었는데 만두전골과 먹기엔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고슬고슬한 밥에 김치만 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5.jpg

주문한 만두전골이 나왔습니다 저 안에 만두와 고기 칼국수 버섯 등이 들어있어요 끓는 동안 소주 한잔 기울이니 1년만에 만난 어색함도 금방 사라집니다
6.jpg

칼국수가 익을 시간이 되면 바로 먹어도 되는데요 만두가 속이 꽉 찬것이 터트려서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국물은 칼칼하고 시원해요
7.jpg

국물이 졸여질수록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맛있게 뚝딱 해치웠어요
8.jpg

자리를 옮겨 근처 펍으로 가서 못다한 얘기를 나누기로 했어요 처음 와보는 곳인데 분위기가 나쁘지 않습니다
9.jpg

아래 보이는 장식진열대를 중심으로 ㅁ 모양으로 둘러쌓인 자리 한켠에 자리를 잡았어요
10.jpg

판매하는 주류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가격이 괜찮습니다 나중에 또 찾게 될것 같아요
11.jpg

술은 보드카, 럼, 진이 200ml씩 작은병에 담겨 나오는것으로 시켰어요 이때는 몰랐어요 이것도 섞어마시는거라 엄청 빨리 취한다는 것을요
12.jpg

만나기전 제가 스팀잇에 대해 얘기를 많이 해서 형님의 스팀잇 계정은 이미 있는 상태였고 입금을 할까 말까 고민하는 단계였는데 저는 이곳에서 스팀잇에 대한 장밋빛 미래, 왜 지금 스팀잇을 해야 하는가 등 다 듣고나면 누구나 '스팀 100만원 가즈아~' 를 외칠 정도로 설명을 드렸어요 그리고 x000스팀의 투자를 이끌어 냈습니다.

아래는 아보카도를 곁들인 치킨 샐러드인데 맛으로 따지면 별이 다섯개 입니다. 안주를 시킬 때 직원분에게 뭐가 맛있냐고 물어 봤는데 '저희집은 다 맛있습니다' 라고 하셔서 잘 안믿었는데 시키는 안주마다 대박입니다.
13.jpg

아래는 문어와 옥수수가 같이 나오는 이름 모를 두번째 안주였는데요 이것도 엄치 척 올릴만한 맛이었습니다
14.jpg

술이 섞여 들어가서인지 형님은 대화중에 잠에 빠지셨고 세월의 야속함을 느끼면서 버스정류장에 모셔다 드렸습니다.

형님 잘 먹었습니다! 내년까지 존버해볼께요!

스팀잇이 분위기가 어수선하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사진 많이 찍으셨네요. 형님이 모라 안하셨나요? ㅋㅋ 맛있어 보입니다. ㅎ

눈치보면서 틈을 노려서 찍었어요 ㅎㅎ

맛있는것도 얻어먹고 스팀잇 전도도 하시고~ 나이수! John Ber!

요새 열심히 전도하고 있어요 근데 4명중 3명은 인사정도만 하고 잘 안해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형님이네요.^^
동치미도 맛있겠고 안주들도 정말 푸짐하고 먹음직스럽네요.
요즘 스팀잇 분위기가 어수선한데... 전 이런 글이 마음이 편해지고 좋아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네 스팀잇 그냥 즐겁게 하고 싶은데
여기서까지 스트레스 받고 싶지는 않아요
감사합니다

우리집만두 강남역 맛집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손으로 빗은 만두 맛이 훌륭하죠 :)

네 맛집 맞더라구요 ㅎㅎ
강남에 있는 맛집은 모두 가보고 싶어요

동치미 정말 시원하겠어요^^ 펍분위기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형님 스팀잇 투자 가즈아!! 슈퍼자인트님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외출시에는 마스크끼고 나가세요ㅜ 즐거운주말되세요^^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심하네요
건강 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15 우리집 만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지도 등록 잘 되었습니다

저도 손해도 많고 수입도 없는데 밥 누가 안 사주나~ㅎㅎ

근사한 식사와 스팀 투자 권유 성공하신 걸 축하드립니다.^_^

곰님도 손해가 크시군요
스팀으로 손해 다 복구되셨으면 좋겠어요

생각해보니 만두전골은 먹은적이 없네요 ㅋㅋ 만두는 정말 좋아하면서 ㅋ 만두 전골과 동치미 조합... 정말 괜찮을거 같아요

저도 찐만두 군만두 물만두 만두국 정도만 먹었지 전골은 첨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504.89
ETH 3816.55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