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키위♥] 코인의 ㅋ자도 모르는 쌩판 초보가 한달 동안 스팀잇을 하면서 느낀점들?

in #kr7 years ago

공감되는 글이 많네요. 저도 요즘 접속이 뜸~ 해졌습니다. 바쁘다고하지만 게을러지기도 한것같아요 ㅠㅠ. 역시 보상에 관한 부분도 많은 공감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넘어왔는데 여기에 구글 광고를 달면... 수익이 꾸준하게 나옵니다. 글작성한게 많아서.. 최근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나도 안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3~4달러정도를꾸준히 찍어주고 있는데.. 그에 비해 스팀잇은 여러가지 구조문제도 있고 (7일후 보상 못받음 등등..) 고래분들과 숫자로 비교되는것같기도 해서 슬프네요 ㅠㅠ.

Sort:  

그죠;; 아무래도 사람이다보니 남이랑 계속 비교를 하게 되죠. 특히 돈이 관계되어 있으니까 괜히 숫자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제 돈 투자는 하나도 안 했지만, 스팀파워 사서 넣었으면 지금보다 글을 두세배는 더 길게 썼을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질이 같은 소감글 엄청 긴데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
티스토리는 단기 수익은 아니고 저장된 글이 많을 수록 장기적으로 수익을 생각하고 예상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반면 여기는 딱 지금 트렌드 이거!! 에만 보팅이 되고 7일 후에는 끝나버리는 시스템이다보니.. (코인 정보 빼고) 정보글보다는 더 자극적이고 원초적인 것들 (여행, 음식, 쇼핑 등등)이 더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일단 음식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독자 연령층, 직업군, 성별에 관계없이 접근이 용이한 주제니까요... 반면 개발자ㅠㅠㅠㅠㅠㅠ 관련 글은..ㅋㅋㅋㅋ 꾸준한 독자층도 별로 없을 뿐더러;; 글자체도 딱히 인기가 많은 것 같진 않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