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리뷰] @leesongyi님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그림을 잘 그리시는 분들이 너무 부러운 @sunyoungkwon 입니다.
며칠전에 @soyo님께서 kr 커뮤니티 미술 감상문 대회를 열어주셨는데요.
정말 많은 작가님들의 작품을 며칠동안 보았네요^^
작가님들의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https://steemit.com/kr/@soyo/50sbd 꼭~~~ 방문 해보세요^^

그 많은 작품 중에 제가 소개 해 드릴 작품은 @leesongyi님의 그림입니다.
많은 작품 중에 몇장 만 소개 해드릴께요
더 많은 작품은 https://steemit.com/kr/@leesongyi/2017 여기로 방문하시면되세요^^

이송이님.png

송이님.png

송이님1.png

@leesongyi 작가님의 작품은 수수하면서도 사랑스러워요^^
작품들이 하나같이 미소를 짓고있는 표정이 보는사람도 기분 좋게 하는 것 같아요^^
작품을 보는 내내 저도 모르게 똑같이 미소를 짓게 되더라구요^^

어린왕자 옆에 앉아있는 여우까지도 미소를 짓고있어요^^
정말 사랑스럽지 않나요^^

2018년도에도 더 사랑스런 작품들 많이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실꺼에요^^

Sort:  

아기자기한 느낌이네요

그쵸^^ 화려하지 않지만 너무 사랑스런 느낌이에요^^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ㅋㅋ 네~~오늘은 토요일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제 손꾸락이 제대로 글을 쓰고있답니다 ㅋㅋ)

저도 어제 다른 미술작품 글 봤는데
우와 이렇게 감상하는것도 너무 괜찮다 하는생각을 했어요
미술작품을 이렇게 손안에서 감상하게 될줄이야

소모임맴버시길래 팔로하고가요
자주뵈요^^

그쵸~저도 너무 좋더라구요^^ 스티밋에 이렇게 훌륭한 작가님들이 많다니~~
눈이 호강하고있어요^^
저도 팔로합니다^^

저도 너무 좋아하는 작가님이에요♡♡ 송이님하고 캐릭터가 넘 닮았어요ㅎㅎ

송이님하고 닮았군요^^
사랑스런 분이시군요^^

Congratulations @sunyoungkw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대문 사진이 셔틀이네요~
코바늘을 접하면서 배우고 싶었던건데~~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
추천해주신 작품보러 함 가봐야겠네요~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

태팅을 아시는 군요? 너무 반갑네요~저는 코바늘은 못해요~
셔틀로 태팅도 책보면서 조금 해봅니다^^
작품 감상 잘하세용~사랑스런 작품들 많으시더라구요^^

셔틀작품들을 보면 훨씬 견고하고 아름답더라구요. 코바늘 뜨려고 사놓은 실들을 그저 바라만 보고있습니다 ^^

저도 요즘은 스티밋에 폭 빠져서 셔틀을 모셔두고있어요^^

와... 어린왕자 그림 갖고 싶어요, 역시 @leesongyi님....

그쵸? 너무 사랑스러워요^^

어린왕자와 여우 참 귀엽네요 ^^
목에 스카프 날리고 여우의 앉은 자세까지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8.15
ETH 3794.5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