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스팀] 해물라면 있는 해물 다 넣었죠:)

in #kr7 years ago

오늘은 그래도 날씨가 풀려서 너무 좋네요^^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그런 날씨에요~
하늘만 맑았다면 금상첨화였는데 말이지요^^
그래도 춥지 않아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해물라면2.png

요 며칠 너무 추웠지요?
지난번에 엄청 추운날 끓여먹은 해물라면입니다^^

재료도 아주 간단해요~~
라면 2개, 오징어 반마리, 조개 몇개 끝!!!
ㅎㅎ

저는 너구리 두마리 잡고~
여기에 오징어랑 조개국 끓이고 남은 조개를 모두 넣었어요 ㅎㅎㅎ

해물라면.png

너구리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오징어랑 조개만 넣어도 국물맛이 달라지네요^^
해물라면 어렵지 않아요 ㅋㅋㅋ
그냥 있는 해물 다 넣으면 된답니다 ㅎㅎ

해물라면1.png

여기에 김가루 부셔서 넣어도 맛있는데
없으니 그냥 패스~
그래도 충분히 너무 맛있게 먹었던 라면이였네요^^

해물라면3.png

냉동실에 남아있는 오징어 있다면.. 조개 몇개라도 있다면 요렇게 한번 드셔보세요^^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해물라면 맞네요!
얼큰하니 너무 좋겟어요.ㅎ

해물라면이네용~ㅎ 너구리에 오징어 조개넣고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용~ㅎ

와 배고파요 조금만 노력하면 요리가 되는군요

우와 라면이 요리가 되었어요 :)

크흙~신랑이 라면 못 먹게 하는데,,라면 먹고 싶어요..ㅠㅠ

아...슬프네요... 저랑 신랑은 둘다 좋아해서요..
근데 몸에 좋은 음식은 아니니깐.. 안먹는것도 좋지요^^

조개에 오징어까지... 국물 엄청 시원하겠네요!
팔로우하고갈게요!

네~시원한 국물까지 잘 먹었어요^^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감사합니다~저도 놀러갈께요^^

라면에 해물 그야말로 해물라면 이네요~^^ 입에서 군침이 돌고 있습니다~^^

네네~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이 끝내줄거같네요.~


팔로 꾸욱~❤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