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남은 치킨 어떻게 하세요?

in #kr7 years ago

항상 치킨을 시키면 왜 몇 조각씩 남는지 모르겠어요 ㅋ
냉장고에 넣어 두었던 치킨은 다시 안먹게 되서 결국은 버렸던 기억들이 더 많은데요.
이번엔 이렇게 남은 치킨으로 맛있는 치킨마요 덮밥을 만들었답니다 ㅎㅎ
간단하니 나중에 꼭 해보세요^^

마요8.jpg

재료 : 먹고 남은 치킨, 냉장고에 있는 야채(당근, 양파, 애호박 등등), 계란, 마요네즈
소스: 간장, 올리고당, 물,마늘,

마요.jpg

그리고 계란은 풀어서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세요.

마요1.jpg

남은 닭고기는 먹기 좋은 크기로 살만 발라서 팬에 살짝 볶아주세요.

마요2.jpg

그리고 야채는 적당하게 썰어서 팬에 볶아주세요.
그 다음에 만들어 놓은 소스를 넣고 같이 살짝 야채가 숨이 죽을 정도록 졸여주면 되세요.

마요4.jpg

이제 준비된 음식들을 접시에 담아서 먹기만하면되요^^
우선 스크램블 계란을 바닦에 깔아주고 그 위에 적당히 밥을 올려주세요^^

마요5.jpg

그 다음 준비해둔 야채를 올려주세요~

마요6.jpg

여기에 팬에 살짝 볶아준 치킨을 올려주세요.

마요7.jpg

그리고 위에 마요네즈를 이쁘게 뿌려서 준비하면 완성^^

마요9.jpg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남은 치킨도 깔끔하게 먹을 수있어서 좋아요.
무엇보다 특별히 준비해야 할 재료가 있는게 아니라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로도 충분히 만들수 있는 음식이에요^^

이제는 식은 남음 치킨 그냥 먹지말고 이렇게 새로운 음식으로
맛있게 먹자구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나중에 도전 해보겠습니다!!
배고프네요..ㅠㅜ

네~나중에 꼭 드셔보세요^^

저도 치킨이 남질 않아요...............ㅠㅠ

ㅋㅋ 저희 집만 남나봐요 ㅎㅎ

치킨이... 남는날이 있으시군요....
저는 남질 않아요 ㅠㅠㅠ

그러게요.. 저희만 남나봐요 ㅎㅎ

와..완전 새로운 요리로 재탄생이네요.ㅎ
저는 항상 버렸었는데
버리지 말고 또 요리 해야겟어요.ㅎ

저도 예전에는 다 버렸는데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남길거면 저 주세요.. .. ㅎㅎ
(다 이런류의 댓글이네요 ㅋㅋ )
암튼 진심입니다ㅋ

그러게요 ㅋㅋ 치킨은 저희 집만 남는걸로 ㅎㅎ

저희도 치킨이 잘 남지가 않아요ㅎㅎㅎ 그런데 치킨마요덮밥이 넘나 맛있어 보이니까 다음에는 2조각정도 남겨서 해먹어보고싶네요^^

ㅋ 네네 꼭 남겨서 해보세요^^ 두조각이면 충분해요^^

이건 일부러라도 남겨서 해먹어 봐야겠는데요?ㅎㅎㅎ

ㅎㅎ 네네 꼭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괜찮아요 ㅎㅎ

남지...않습니다...ㅠㅠㅠㅠㅠ

ㅋㅋㅋ 저희만 남는 군요 ㅋㅋㅋ
치킨은 남김 없이 먹는게 제일 맛있긴 해요^^

치킨이 남다니 ... 스팀잇으로 돈을 벌어서 두마리를 시키고 남겨서 해먹어야 겠네요 ㅎㅎ

ㅎㅎ 치킨은 한두조각이면 충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