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정가네밥상 ]가족식사로 한번은 좋네요

in #kr7 years ago

오늘 저희 아들 생일이라서 친정 부모님과 집 근처에 있는 한식당에 갔어요^^
최근에 생긴 식당인데..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점심을 여기에서 먹었답니다.

대문.png

주소 : 경기하남시 미사대로 600
오픈 : 11시30~22:00
전화 : 031-793-1855

정가네.png

미사 대로변 쪽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지나가다가 크게 보이는 집이에요.
실내도 깔끔하고 쌈채소는 직접 키워서 상에 나오기 때문에 싱싱하긴 하답니다.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르는데 오래 걸리진 않아요 ㅎㅎ

정가네1.jpg

저희는 석쇠불고기 2인과 보리굴비밥상 2인을 주문하고 밥 하나 추가했어요^^
한식이다보니 차림상은 깔끔하고 반찬도 깔끔하더라구요..

정가네2.jpg

오랜만에 부모님과 함께한 식사 시간이라서 즐거웠고..
와보고 싶었던 식당이라 기분은 좋았어요.
근데 전체적인 음식맛은 그냥...쏘쏘...

한번 와봤으니, 이제 안가봐도 될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ㅎㅎ
그래도 부모님과 식사하기에는 한번쯤 괜찮을 것같아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하남시 미사대로 60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끔 성남갈일이 있는데... 보리굴비라면 환장하는데...
쏘쏘라서 생각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음식은 다들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ㅎㅎ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니 이유가 있겠죠^^

사진은 맛있어 보이는데 쏘쏘군요! :D 정보 감사해요, 어쩌면 이렇게 평가해줘야 피와 살이되는 정보라고 생각해요! :)

저랑 신랑은 그랬지만..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니.. 음식점은 직접 먹어보는게 제일 확실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아드님생일축하합니다^^한식당 좋네욧
아버님 이번년도 환갑이신데 이곳와서 가족들식사해도 좋겠네용~~

감사합니다~~~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와... 보리굴비 진짜 좋아하는데... 먹기 좋게 잘 발려서 나오는거 같네요. 아드님 생일 축하드리고 오늘 하루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

네~먹기좋게 잘 발라서 나오긴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정갈한 생일밥상이되겠네요 선팔로우하고가요~~ 맞팔해요^^@incu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