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이렇게 감동적인 가족영화, 꼭봐야죠^^

in #kr6 years ago

어제는 저희 아들과 잠실에가서 영화를 봤네요.
집앞에 있는 2층버스를 태워주고 싶어서 출발한 데이트인데... 정작.. 2층버스는 못탔어요 ㅎㅎ
꼭~~기다리면 안오더라구요^^

코코3.png

막연히 애니메이션 그림과 색감이 이뻐서 보고싶었던 영화인데..
이렇게 감동적인 스토리까지 알차게 만들어진 영화더라구요.

안보신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자세한 스토리는 얘기하지 않을께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의 가족이야기에요^^

코코.png

음악도 너무 좋구.. 저희 아들.. 거의 마지막 장면에서 혼자 조용히 눈물을.. ㅎㅎ
아구.. 남자아이가...감성이 풍부해요... 눈물도 많고..
그런데.. 마지막에 미구엘과 마마코코가 함께 "기억해죠"라는 노래를 부를땐..
저도 같이 울었네요..
너무 따뜻한 이야기..랍니다^^

코코1.png

이 영화의 OST를 윤종신이 불렀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 엔딩에 나왔던 목소리가 익숙하다 했더니..윤종신의 목소리였어요^^

코코2.png
(사진 네이버)

아이들도 함께 볼수있는 따뜻한 가족영화.
그리고 아이들이 꿈을 꿀수있게 해 주는 영화에요.

저는 조금 늦게 보았지만~혹시라도 아직 안보신 분들은 꼭 보셨으면 합니다^^
자녀분들이 어리다면 꼭 같이 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코고 너무 재밌더라구요!!
정말 감동적이고 노래도 좋았어요ㅎㅎ

네~노래도 스토리도 너무너무 기대 이상이였어요^^

더빙버전에서 윤종신이 노래를 불렀나봐요~ 저는 자막버전으로 봐서 그런지 미처 몰랐네요^^ 저희 애들도 감수성 풍부한 아이로 자랐음 좋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네~저는 아이랑 같이보니 더빙으로 봤어요^^
마지막에 엔딩에 윤종신 목소리로 '기억해죠'를 부르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저도 코코봤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또 보고 싶어요 ㅎㅎ 팔로우 할게요~

저도 너무 재밌고 감동적이게 봤어요^^

많은분들이 추천하는 영화 코코군용
전 아직 못밨는데,, 요번주에 읽어서 저도 리뷰 한번 남겨봐야 겠습니다.

ㅎㅎ저희아이와는 언제쯤 보러갈수 있을까료 ㅋㅋㅋ

요즘 여기저기 코코에 대한 포스팅이 많네요.^_^ 코코가 대세인가 봐요~

요즈음 코코 본 학생들 많은 것 같아요. ^^
저도 가보고 싶네요..
(영화관의 빵빵한 사운드를 못견디는 큰아이떄문에.. 영화관을 못가요. ㅠ)
어서... 텔레비젼에서 방영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