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행자 VS 순리자_나는 역행자인가 순리자인가..

in #kr2 years ago (edited)

어느날 유튜브 알고리즘이 숏츠 영상으로 나에게 전달해준 켈리 최의 영상

그 이후 유튜브 알고리즘은 신사임당의 유튜브, 이어서 자청의 유튜브까지 연결해주었다.

그중 가장 눈에 띈 역행자!

자청님의 스토리도 드라마틱 했지만 오랫동안 글쓰기를 해온 역행자 책은 한번 읽기 시작한 순간부터 마지막까지 읽을 수 밖에 없게 만들었다..

자청 역행자_본인의 이야기

21살까지 오타쿠의 삶을 살았던 자청은 22전략인 하루에 2시간 책읽기, 글쓰기를 통해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다. 재회상담부터 전문가 그룹 마케팅 회사, 성공한 유튜브, 성공한 사업가에 이어 베스트 셀러 작가까지...

영화나 뉴스에서만 봤던 일들이 본인에게 일어난 기분은...어떨까...??

역행자 7단계

자청이 이룬 경제적 시간적 자유...우리도 가능할까?

답은...Yes!!!!

저자는 아래 7단계를 통해서 우리도 저자와 같은 역행자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한다.

1단계 자의식 해체

2단계 정체성 만들기

3단계 유전자 오작동 극본

4단계 뇌 자동화

5단계 역행자의 지식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7단계 역행자의 챗바퀴

책만 읽고 안된다고 불평하지 말자! 독서와 글쓰기는 실행을 통해 완성 된다.

자기계발서를 많이 읽어도 삶이 변하지 않아요.....

실제로 이런말을 많이 들어보고 우리도 그렇게 생각할 수 있다. 그렇다면 모가 문제일까??

바로...실행력!!!

스팀잇 또한 역행자를 읽고 블로그를 시작했다. 즉 실!행!을 한것이다.

만약 역행자를 읽도고 삶이 변화 되지 않는다면 역행자에서 강조한 실행이 빠진건 아닌지 다시 한번 돌아보자

나는 경제적 자유와 시간적 자유를 얻게 되어 감사합니다!

역행자를 읽고 나는 타이탄의 안경과 오목이론, 자의식 해체, 뇌 자동화등을 하며 경제적 자유와 시간적 자유를 얻을 것이다. 나의 확언이자 목표이다

image.png

Sort:  

응원합니다.

네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914.43
ETH 2289.9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