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01_193429.jpg

시험도 끝나서 친구와 웹툰공모전에 도전합니다.

그림은 친구가, 저는 스토리작가입니다.

새 계정으로 그림업로드도 꾸준히 할 계획입니다.

스쿨프로젝트도 곧 구체적 프로젝트로 돌아올게요.

전교의 많은 학생의 참여를 위해 사전준비가 많이 필요하네요. 1,2,3 학년 학생에게 전부 홍보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응원 많이 부탁드려요!

Sort:  

응원합니다. 홧팅!!

감사합니다! 멋진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당 ㅎㅎ

힘내요 화이팅 잘할껍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활동 지켜봐주세요!

고팍스 웹툰 말하는거예요?
기대하고 있을께요^^

넵 고팍스웹툰 공모전과 추가로 다른계정에서도 그림활동을 할 생각입니다!

웹툰이나 그림이 이곳 에서는 활용도가 많더라구요. 응원해요^^

우승해서 고래 가즈아~~ㅎㅎ

도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

열심히 해서 고래가 된다면 더 많은 분들에게 베풀고싶네요 ㅎㅎ

잘 하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응원할께요^^

감사합니다. 멋진 활동으로 보여드릴게요!>_<

응원합니다~~~~!!!

블록체인 웹툰으로 상금 1억받으면 제일 먼제 럭키누나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드리고싶어요!ㅋㅅㅋ

1억 ㅎㅎ 화이팅!!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열심히 할게요.
좋은 결과로 고래가 된다면 더 많은 분들에게 베풀고 싶습니다.ㅎㅎ

멋진 결과물이 나오깅 기대합니다~~

넵 한달동안 정성을 들여서 만들 생각입니다!

오호, 순수님 재능이 많으시네요! 짱짱~
완전 응원합니다 :)

넵 고래가 된다면 더 많은 뉴비들을 도와주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