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The Little Prince

in #kr6 years ago (edited)

And now here is my secret, a very simple secret
it is only with the heart that one can see rightly
what is essential is invisible to the eye.
이제 내 비밀을 말해줄게.
아주 간단해
사람은 단지 가슴으로만 제대로 볼수 있어
가장 중요한건 눈에 보이지 않아
<어린왕자>

네...또..어린왕자 들고왔습니다.
뭔가...여러버전으로 그려보고 싶은 마음에...
지겨우시더라도...>.<...
대신 이번엔 사막여우도 함께 넣었습니다.

먼저 우리가 멍때릴때 자주 취하는 자세를 잡아줍니다.

레드머플러를 둘러주고요...(사실...이거만 두르면 다 어린왕자 같은...)
포인트 별사탕도 함께!

뚝딱뚝딱 완성! (진심으로 뚝딱이가 되고 싶은 심정....ㅡ_ㅡ...)

어린왕자 그리는 버전이 재밌어서
당분간 하나씩 투척 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한번에 모아서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서...크흡...!!
지겨우시더라도 이쁘게 봐주시길....ㅜ_ㅜ....
그럼...다음엔 다른 그림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르바님께서 삐뚤어진 어린왕자를 보고 싶어 하셧는데..
담배하나 꼬나물고..를 부탁하셔서...그릴까하다가...
...순수한 이미지를 더럽힐 자신이 없어서 포기!ㅋ....(이해바람!)

써니 현재 근황...
잡니다...

  1. 신용카드를 잃어버려서 대청소를 했습니다...
    "이걸..어디서부터 어떻게 치워야 하지..."
    라는 독백과 함께...(더 버틸수 있었는데...)
    분명 책들 사이에 숨어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다 치우고 뒤져봐도 안보여서 결국 분실신고 하고 재발급 받았어요
    (나중에 방안에서 발견될 확률 100퍼..)
    카드 덕에 그래도 새방 됨....(숨이 잘 쉬어지는 듯한 기분...으흣....)

  2. 일주일 사이에 같은 손가락에 두 번 피봄...
    한번은 감자채 썰다가...한번은...A4 용지 접다가..쓰윽..(순식간에....)

결론은...물건은 항상 제자리...정해둔 곳에 두고...
어떤 것을 만지더라도 방심하지 말자...입니다...ㅡ_ㅡ...

그럼 이번 한주도 힘내시길 바라며...!
편안한 밤 되세요 :)


급 만두 먹고 싶어짐...
(내일 쩌먹어야지...)

Sort:  

아우 ~ 옆에서 잠들듯 말듯 한 저 여우 참 귀엽네요.
아이돌 왕자와 귀여운 여우 ~ ^^ 그리고 뚜껑열릴 듯한 스팀 만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팀만두 ㅋㅋㅋ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Nice!

Nice!

보상조정용 댓글 보팅
사유: 장기프로젝트의 조짐이 보임.

넘나 진지ㅋㅋㅋㅋ

카레랑 만두먹었습니다.

맛있었겠다...담에 고기먹어요..

하아... 스달가격...

그니까요...내말이...

역시 그림은 야야님!!

왕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작님 덕에 어깨 뽕이 방금 1미터 솟구쳤다가 0.5초만에 꺼졌음ㅋㅋㅋ(다행)

새 방 마련...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주말이 바쁘셨겠어요! ㅋ

카드 찾느라 한시간 소비하고...청소하느라 두시간 반 소비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코짱 카드 없어서 목요일에 못오시는거 아닙니까??
걱정되고 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저번에 뭔가 생각났다고 했던 그림이 이 그림이었습니까??

아닙니다ㅋㅋㅋ그 그림은...머릿속에....오래걸릴거 같아서 우선 어린왕자로 돌려막기 했어요ㅋㅋ포스팅 압박...저..숙제중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넘나 무서운 강요...) 저 일본가면 유코라고 써야만 할것같아요!!!

숙제? 유코짱 만학도(나이 엄청 많은것처럼 보이기)이십니까?? ㅋㅋㅋㅋ

저..실은...실물...늙었어요......
아마 리자님이 최고 동안일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직접 말해주셔서 상상나래...)

최강동안은 쪼야님일듯. ㅋㅋㅋ
전 애 다섯낳은 사람 치고는 동안이라서....

ㅋㅋㅋ해맑아서 그럴거 같기도.....

강요는 계속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엄근진)

강요!! 그까짓꺼!....(급소심...)만나면 코부터 닦아줄게요...

어린왕자로 시리즈물 가나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ㅋㅋㅋ

어린왕자는 한번씩 툭툭 ㅋㅋㅋㅋㅋㅋ(다른 그림이 그려지지 않을때 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ㅋ

어머 어린왕자 그림 저는 넘 좋은데요 !!!:)
르바님의 요청 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나중에 한번 도전해 보심이 ..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담배꼬나문 버전....
나중에 꼭 올려드릴게요 ㅋㅋㅋ(자신은 없지만...)

오, 롤업 진! 어린왕자 패셔니스타설.

나는 책상 위에서 카드를 잃어버려야 하나..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리님 책상이 더러....정리정돈이 안되어 있으시군요 ^^ ㅎㅎㅎㅎㅎ

분명 사람마다 항상 두고있는 곳이 있는데 어느 순간 "당연히" 있어야 할 자리에 없을대 찾아오는 그 당혹감이란 ㅠㅠ ;; 저도 자주 겪어서 격히 공감합니다

그 자리에 둔 것 같은데 없을때....당혹.....ㅜㅜ....
저 정말 한참을 찾았는데 결국 나오지 않아서 고구마 백개 먹은 기분이에요 아직도 ㅎㅎㅎ

어린왕자 지겹지 않아요!!!
보고 또 봐도 좋아요^-^

그림그리셔야하는데 손가락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야야님! ㅋ

래나님 손가락 걱정해 주셔서 넘 감사 ㅜㅜ
친절하시고 마음 착하신분 ㅜㅜ ㅎㅎㅎㅎㅎㅎㅎㅎ
래나님 기운 받아서 다시 열심히 그려볼까봐요!!흐흣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