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음악] 이른 가을 느낌을 낼 수 있는 재즈 음악들 :) #5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도 선곡이 너무 좋으네요 조르바님~
갑자기 여름이 확...지나가버리고 가을이 온 기분이 들었어요
확실히 조금 시원해진 것도 사실이구 ^^
하나만 더 추천 드리면 아실지도모르지만
전 마이클 프랭크스도 좋아합니다~
보사노바 느낌의 재즈인데
예전에 레코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 (20대 초반 즈음 ㅎㅎ)
처음 들었는데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바로 cd를 샀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도 물론 잘 듣고 있구요 ㅎㅎ

Sort:  

지나가다가.. 리플남겨요. 저도 보사노바 풍 좋아하는데, 혹시 마이클 프랭크스 곡 중에 몇 곡만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 미리.. 감사합니다 !

마이클 프랭크스 곡중 " antonio's song" 가장 좋아합니다 ^^
그리고, "your secret's safe with me" "the lady want to know"
그외에도 좋은 곡 많으니 한 번 쭉..들어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아! "give my love to you"도.. ^^

좋은노래 나도 여기서 줍줍♥

어서오세요 선샤인님!ㅎㅎㅎ
보사노바도 잘은 모르지만 제가 좋아하는 클래지콰이라는 그룹이 한번씩 그런 노래를 내놓더라구요 :)
마이클 프랭크스 한 번 찾아서 들어볼게요! 이런 댓글 감사합니다ㅎㅎㅎ
앞으로도 추천 해주시면 참고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71.89
ETH 2724.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