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to Jeju island in korea] 제주도 여행 1일차-2 '고등어회 → 흑돼지삼겹살'

in #kr7 years ago

옷 드디어 시작된 제주도 여행기 ^^
첫날부터 메뉴가 고등어 회라닛!
저도 회 엄청 좋아하는데요,
아직 고등어 회는 접해보지 못했습니다~!! 부럽군용.

Sort:  

고등어회는 아무데서나 맛보지 못한다고 해서 꼭 먹어보고싶은 메뉴였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첫번째로 먹었습니다 ㅎㅎㅎ
사실첨에 먹은건 전복물회지만 너무 맛없어서 안먹은샘 치려구요...........ㅎㅎㅎㅎㅎ

잘 하셨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