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만이예요!!!크흡

in #kr6 years ago

키키님!!!!! ㅠ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뻐큐손.... ㅠㅠ....이럴수가....한동안 너무 안들어오셔서
안좋은 일이 있겠구나는 생각했었는데.....ㅠㅠ...
식칼.... ㅠㅠ....피드에 키키님이 딱 뜨니깐
너무너무너무 반갑!!!! 28일만이라니요.... ㅠㅠ....
근데..다리까지 .......ㅠㅠ....럴수럴수 이럴수가...
맛있는거 떠먹여 주고 싶어지네요... ㅠㅠ.....
얼른 나아요 ㅠㅠ.....

Sort:  

야야님께 방금 방문하고 왔는데! 이렇게 뙇!!!!!!
손은 이제 딱지가 벗겨지고 난리지만 그런대로 나아지고 있어요!!!
맛있는거 떠먹여주세요 ㅋㅋㅋㅋㅋㅋ거절하지 않을거예요 ㅋㅋㅋㅋㅋㅋ
야야님 진짜 반가워요 흑흑

다행이에요 이제 다리만 나으면 되는 건가요???
맛있는거 떠먹여 줄테니 다리도 빨리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