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항공권 연재] 3편 –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1 (신용카드 및 제휴사)

in #kr6 years ago

항공정보는 잘 읽었습니다 하.....어지러움은 제 몫...ㅋㅋㅋ
그리고..하늘님을 위한 어린왕자 버전은 다음주 중에 올려드릴 것을 약속드리지요.....흐흣....

Sort:  

+_+ 증말이예요? 증말? 증말????
오~ 동지님! 동지애가 이렇게 넘치시는 분이셨군요~ 야호~~~~~~!! 드디어 저도 제 초상화 그림을 그려주시는 분이 생기는군요~~ 얏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구 밋업 후유증이 남아서 회복한 뒤에 그려보도록할게요 ㅋㅋㅋㅋㅋㅋ동기 좋다는게 뭡니까!!

동지님.... 🙋 동지님은 나의 멋진 동지님~ Yeah~ 😍😍😍
밋업에 나가도 못해도 온라인에서만 이렇게 지내도 행복한 일이 생기네요~ 아... 안그래도 직장과 지난 번 계약 때문에 요즘에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지는데 이래~저래~ 스티밋에서 힘을 냅니다. ^^

스티밋으로 스트레스 풀고 있다는 말 공감합니다 동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로 풀고다녀요)우리함께 계속 재밌게 놀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을 주사위방에서 얻은것도 행복한 일!!

네, 스티밋에서 재밌게 놀아요~ 같이 놀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하늘님을 주사위방에서 얻은것도 행복한 일!!

댓글 하나로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주사위방을 통해서 동지님을 얻게 되어 행복하답니다. 정말로요. 타이밍이 조금 이상해서 그렇지... 야야님이 그렇게 느껴지더라도 그건 야야님의 기분 탓인겁니다. 그림 그려주신다고 해서 이런 말 하는거 절대 아닙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나 재밌으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어만 손꼽아 기다릴게요 ㅎㅎㅎㅎㅎㅎㅎ

키 작고, 머리 벗겨지고, (수염 있는) 배 나온 아저씨하늘을 기다리는 당신의 정체는 뭡니까?(질문아님) ^^;;;

주사위들고 하이파이브 할 여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안벗겨지고 배 안나왔기만 해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