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팟캐스트 준비편 -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이라 쓰고 그냥 이거 쓰면 좋겠어요~라고 말합니다)

in #kr6 years ago

하늘님...한시가 넘어서 정신이 혼미합니다...자세한건 내일 다시 볼게요 ㅋㅋㅋㅋㅋㅋ(넘나 프로페셔널한 포스팅....)

Sort:  

나도......

저도...
사실 저는 읽었는데 잘 모르겠...
^-^;;;

ㅋㅋㅋ 제가 나름 어릴 문학소년이었는데 요즘에 스티밋에서 문학적인 글들을 보면... 이해와 공감이 쉽게 안되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요? 분명 몇 번이고 읽었는데... 머릿속에 맴돌기만 하고 뭐라고 댓글을 달거나 말을 할 수 없는 그런 느낌... ^^;;

빙고~ㅋ

아... 제가 너무 어렵게 썼나 봅니다. 그냥 "아~ 이런게 있구나" 정도만 캐치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 저런게 있군요~
ㅎㅎㅎ

자세한건 내일 다시 볼게요

다 보고나서 100자 내외로 야야님이 팟캐스트를 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좋은지 2개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간단하게 기술해주시오. ㅎㅎㅎ

역시 다들 저처럼 힘들어 하는 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의 저 두글자에서 깊이 느껴지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아... 아직도 많이 어려운 내용이군요. ㅎㅎㅎ 관둬요~ 필요할 때 잘 아는 사람에게 물어~ 물어~ 하면 되지요. ㅋㅋㅋ 전 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907.80
ETH 3418.0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