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영화 "노킹온헤븐스도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선샤인야야입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잘 알려진 명작 영화
"노킹온헤븐스도어"의 손글씨를 만들어 봤습니다.
요즘 제가 밴드 음악도 듣고 좋아했었던
곡들도 찾아서 듣고 있는데요, 정말 또 오랜만에
듣게 된 Selig - Knockin' on Heaven's Door를 듣다가
만들게 되었어요:)
영화는 예전에도 봤지만 다시 보고 싶어
다운만 받아놨어요ㅋ.ㅋ

영화 스토리는 다들 아실테지만,
뇌종양 판정을 받은 마틴과 루디가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고
한번도 본 적이 없는 바다를 보러 가는 내용입니다.
(바탕색을 블루로 선택한 이유)
본지는 오래 되었지만...마지막 장면은 정말 잊을 수가 없습니다...
마틴이 바다를 말없이 바라보다 발작을 일으키며 쓰러지는데...
그때 잔잔하게 OST 가 흘러나오면서 영화는 엔딩.....
정말...슬퍼요...ㅠㅠ

왜 명작영화는 OST마저도 좋은지..........? ㅎㅎㅎ
이번 주말 긴 밤을 적적하게 보내실 분들에게
영화 "노킹온헤븐스도어" 를 추천드리면서
OST도 한번씩 찾아서 들어보시길 바랄게요 ^^

오늘도 편안한 밤 되시고, 야식과 함께 즐거운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전에 써왔던 손글씨들을 한번씩 보다 든 생각이지만.....
흑백 손글씨로 만든게 더 맘에 드는 것같아요!개인적인생각...입니다만...
여러가지 해보고 싶어서 하고는 있는데...암튼...그렇습니당 ㅋㅋㅋ

Sort:  

저도 좋아하는 노래에요 :D 슬프고.. 울적하고..
엄마 너무 추워용.. 요즘 날씨에 잘 맞는(?) 노래죠

앗 ㅎㅎ반갑습니다 @zoethehedgehog 님 ^^ 팔로우 먼저 했습니당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노래는...조금 슬프고..울적하지만..그 분위를 느끼고 싶을 때 보면 좋을 듯 싶습니다 ㅋㅋㅋ요즘 가을이고..겨울이 다가오니 따뜻한 이불에서 편안하게 영화와 음악을 듣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후반부에서 정말 많이 울었던 영화네요 ㅋㅋㅋㅋ
눈물이 많아서 슬픈 영화 너무 싫음;;; ㅠ,ㅠ

기린아님 가을남자 아닙니까???????우셔도 됩니다!!!!실은......저도 슬퍼서 눈물이 나는 영화는 잘 안보려고 하지만...그래도 가끔은..영화보면서 우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ㅎㅎㅎ

저 몇년전에 하도 많이 울어서 병원에 검사받으러 간적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질질 짜는 남자임!!! ㅋㅋㅋㅋㅋㅋ

아...ㅎㅎㅎ기린아님은 파도파도 새로운 정보들이 줄줄이 비엔나처럼 나오네요 +.+ 병원까지 가셨다니요 ㅠㅠ (고생을 많이하셔서 그런가요.. ㅜㅜ..카..지..ㅋㅋ)

안녕하세요 야야님? 오늘은 제가 야야님을 그려보겠................

죄송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원님 +.+ 저 머리색깔 갈색인 거 어떻게 아셨습니까??????(아..미용실편..??)아침부터 웃음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저 이런거 받는거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히...저..저장해 놓을게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갈색일것같다는 느낌적인느낌으로 그렸습니다ㅎ

제이원님 느낌이 충만하신 분이셨군요 +.+ ㅋㅋㅋ

요즘 감정이 메말랐는지 슬픈 영화를
봐도 눈물이 나지 않던데
오랜만에 저의 눈물 기대해봐도 될까요 ㅎㅎ

노킹은 기대해도 좋습니다 +.+ ㅋㅋ
즐거운 토요일 신나게 보내시구
맛있는거 많이많이 드세요! ^^

저 혼자 낙낙낙킹온 헤븐스도~~~~~ 부르면서 포스팅 클릭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야야님의 아기자기한 색깔의 조그마한 그림들도 너무 좋은걸요? 특히 오늘 그림은 취향저격!!!!♥

ㅋㅋㅋㅋ전...흑백이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그래도 좋아해 주시니 기분은 정말 따봉입니다! (송이님 목소리가 들려서 그런지 어느정도....예상이 되요 +.+ 낙낙낙...소리가 들려와요...+.+..정말..매력의 끝을 알수 없으신 분....)

컬러풀한 글씨도 정말 예쁜데요? :)

Knockin' on Heaven's Door. 정말 좋은 노래죠. 대학다닐 때 정말 많이 들었었거든요. 암, 이런 게 노래지 하면서요. 제가 중2병이 늦게왔었나봐요(소근소근). :)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매일매일 행복하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시는 주말 되세요!^0^

(중2병...이해해 줄게요 소근소근..)ㅋㅋㅋ 전..흑백이 마음에 들지만...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요즘 밤만 되면 정말 춥습니다...전 이제 마스크도 착용하고 다녀요...목아파서 ㅜㅜ) 감기 항상 조심하시구요~이불 잘 덮고 주무세요!

ost로 알게되어 찾아본 영화에요..작년에 밥딜런이 노벨상
받으며 다시 기억되는..ㅎㅎ그런데 야야님 저랑 좋아하는 영화들이 비슷하시네요ㅎㅎㅎ

저도 처음에 음악을 먼저 듣고 영화를 봤어요! 밥딜런이 부른 버전도 좋지만 전 영화에 나왔던 Selig 가 부른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전 감정적인 사람이라 영화들도 이런류를 좋아하나 봅니다...욱사마님도...감정적인 타입이신가보군용 +.+ ㅋㅋㅋ

글씨라고 해야할지 그림이라고 해야할지...
정말 멋집니다

핫... ㅋㅋㅋ| 감사합니다 +.+ ㅋㅋ 원래는 글씨만 썼었는데 그림까지 그려 넣다보니 그렇게 된 것 같아요 ^^ 그림 그리는 것도 좋아하고 하다보니...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선샤인님이 스티밋로고 올리신 글에 제가 댓글을 하나 달았는데
오래되서 잘 안보시나본데 한번 확인해 주시면 안될까요?
제가 너무 보채나요ㅎㅎㅎ

두가지 버전이에요 ^^ 그림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제가 아트샵에 곧 올릴 예정이니 다음번엔 @artshop 에서 구매하고 싶으신 것 있으시면 그쪽으로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와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저번 로고도 좋지만, 이건 제가 좋아하는 말이 있어서 더 느낌이 달라요
정말 고맙습니다
가져다 쓰면 되나요 아니면 따로 절차가 있나요?
너무 귀찮은 질문이 많지요?ㅎㅎㅎ

그냥 쓰시면 됩니다 ^^ ㅋㅋㅋ
아트샵 올리기 전에 원하시는 것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 주셔도 무방합니다 ㅋㅋ

네 그럴께요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깊어가는 가을날 너무 좋은 음악을 ㅠㅠ
정말 가슴 먹먹 ㅠㅠ 바다를 향해 걸어 가던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인상 깊었죠. ㅠㅠ
ㅠㅠ 바다보러 가고 싶어지는 가을입니다
감사해요.

그쵸....노래 분위기가 그렇다보니 지금 계절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마지막 장면에서 마틴이 쓰러지면서 OST가 흘러나오는데...어찌나 먹먹해지던지..하아...ㅋㅋ이 영화를 보고 난 다음에는 신나는 걸 봐야합니다 ㅋㅋ그리고...가을 바다 정말 좋죠 +.+

컬러풀함 손들씨도 좋지만
저도 흑백 손글씨가 더 좋은것 같아요
다니엘해니가 불러서 알았던 노래~
ost 였나보네요
슬프다니 볼까말까 망설여 지지만
야야님께서 명작이라 하시니 또 봐야 할 것 같네요

다니엘 헤니가 이 노래를 불렀었군요 +.+ 목소리를 상상해보니...잘 어울리는데요 +.+ 취향에 맞을지는 모르겠지만...그래도 생각하는 것도 많아지고...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이얼마나 중요한지도 느끼게 해주는 영화니..한번쯤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153.02
ETH 3205.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