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 오랜만에 연필을 깎았습니다.

대문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jaywon 님 ^^
안녕하세요, 선샤인야야입니다.
지난 번에 @jhani 님께서 주신 선물 중에 백지책과
필기도구가 있었는데요,
오늘 백지책에 그림을 그려보려고 연필을 깎았어요 ^^
선물 받은 연필이라 더 이뻐보이고 정이 마구 가네요 ㅎㅎ
먼저 커터칼로 한번 스윽 깎아줍니다.
연필심이 보이네요 ^^ 사각사각 소리가 참 좋습니다.
10분여만에 연필을 다 깎았는데 기분이 뭔가 다 잘그려 질 것만 같고..ㅋ.ㅋ
이쁘게 깎인 연필을 보고 있자니 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
요걸로 @jhani 님께서 선물해 주신 백지책에다가 조금씩 그림을
그려보려구요, 조만간...그린거 하나씩 올려보도록 해볼게요 ^^
(잘그리진 못하지만...)
오늘도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렸습니다.........
벌써...11시 45분이네요(글 작성시간)
모두들 안녕히 주무시구요 ^^ 굿밤 되시길 바랄게요!






Cheer Up!
땡큐!
손글씨만큼이나 연필깍는 실력도 대단하세요~ 야야님! 연필을 기계로 깍아놓은듯...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많이 깎으면 저처럼 될 수 있어요 ㅋ 전...학교다니 때부터 좋아하다보니 ㅋㅋㅋㅋ잘 깎게 된 듯 싶습니다 ㅋ
연필을 칼로 깎을때 사각사각 거리는 소리와 느낌이 좋습니다 ㅎㅎㅎ
저 연필로 멋진 작품이 또 나오는건가요? ㅎ
사각사각....읽으니까 사과가 갑자기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기분 좋은 하루 만드시길 바랄게요! ^^
연필 예쁘게 깎으면 기분이 좋죠.
굿밤되세요.
+.+ 소욧님 +.+
네 ㅋㅋ연필은 직접 깎아야 제 맛!
소요님두 굿밤되세요. (자주 보이셔서 무척 좋습니다 +.+)
그러고보니 전 연필 써본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연필쓰는 느낌이 좋긴한데ㅎㅎ오랜만에 연필 한 번 써봐야겠어요~
그런데 연필 정말 잘 깎으시는군요ㅋ
책상서랍에 꼭 하나씩은 숨어 있던데 ㅋㅋㅋㅋ청소 하시다가 보이면 이쁘게 깎아서 써보시길 바랄게요 ㅋㅋㅋ(제가 연필 깎는 걸 좋아합니다)
그러고보니 저 역시 연필깎는 모습을 오랜만에 본 거 같은데요? :)
근데 연필을 너무 잘 깎으셨는데요? 연필깎이에다가 깎았다고 해도 믿을 거 같아요.
저는 어렸을 때 너무 못 깎아서 맨날 심을 부러트리고 그랬는데. :)
재밌게 잘 봤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햇쌀님. ^0^
집청소 한 번 하다보면 꼭 하나씩 굴러 나와요 ㅋㅋㅋ
초코님 집에도 숨어 있을 듯 ㅋㅋㅋ
초코님두 오늘 하루 잘 보내시구~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야야님-
연필도 손으로 직접 이쁘게 깎으시는군요!
저는 손으로 깎으면 엄청 투박하게 깎이던데요.. -_ -
자, 이제 다음 손글씨를 내 놓..;; ㅋㅋㅋ
전..어릴 때부터 직접 깍아서 쓰는 걸 좋아해서
학교다닐 때도 친구들꺼 깎아 주고 그랬어요 ㅋㅋㅋ
다음 손글씨 연구 중에 있습니다 ^^ ㅋㅋ트리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연필 깍아본지 정말 오래된것 같아요!~ 그 사각거리는 느낌이 참 좋은데 말이에요!!~ 어떤 멋진 작품이 탄생될지 기대하고 있을게요~ 야야님!!~ ^^
로사님은 연필도 잘 깎으실 것 같은데요
요리 손재주 어디 안가실듯 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
커터칼로 저렇게 깔끔히 연필을 깎을 수 있다니..!
역시 손재주가 남다르십니다. 전 항상 연필깎이의 도움을...ㅎㅎ
ㅋㅋㅋㅋㅋ연필깎이가 있어도...전...칼로 깎는 기분이 너무 좋아서 깎다보니ㅋㅋㅋㅋㅋㅋ
연필도 이쁘게 잘 깍으시네요ㅎㅎㅎ
ㅋㅋㅋㅋㅋ(많이 깎아봐서 그래요)그런데...사과는 잘 못깎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