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대마왕 길동로이최님 손글씨 보수공사 :) 진작 해드렸어야 했는데..너무 늦었네요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햇빛선샤인야야입니다
오늘은 진작부터 해드렸어야 할 길동로이최님
손글씨 보수공사 한 것을 들고 왔어요!
개인적인 일도 바쁘신데...항상 밋업에 참여도 하시고
스팀잇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시는
절대 없어서는 안되시는 분 @roychoi 님 ㅎㅎ
항상 건강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에도 말씀 드렸었지만...
길동님이 건강하셔야 동서남북이 활발해지니까요ㅎㅎ

요건 지난번에 제가 너무 급주문을 받고 만들었었는데
만들고 나서 계속 신경이 쓰였었어요 ㅎㅎㅎ''
언제 다시 만들어 드려야지 했었는데
이제서야 드리게 되었습니다 ㅎ

이쁘게 잘 데려가 주세요 ㅎㅎ
이것 보시고 더 열심히 밋업활동에 힘내시길 바랄게요!

여러분! 이제 점심시간이에요!! 맛있는 점심 꼭 드시고
남은 오후 힘내시길 바랄게요!!
화이팅입니다^^

아차! 오늘 아침에 @uksama 님께서
저에게 스파임대를 해주신 글을 봤는데
처음 임대라는 것을 받아서 무척 놀랐어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너무 고맙습니다!
앞으로 정말 좋은 손글씨, 그림으로 활동하면서
보답해 드릴게요!! 욱사마님 응원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보수공사까지 멋지네요~ 임대도 받으셨으니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

톡톡님 ...+.+....프사 볼때마다 저를 지켜보고 계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보수공사라 힘들게 하진 않았습니다~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왕~@uksama님 멋지시네요^^ 야야님 축하드립니다...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요~ 아자^^

진짜 너무 감사한 분이십니다...하....감동을 자꾸 먹게 됩니다....스팀잇하면서 ㅜㅜ
독거님도 항상 감사합니다 히히 ㅋㅋㅋㅋㅋ

제가 야야님께 해드린게 있어야 감사를 받죠^^ ㅎㅎ 제가 늘 감사하고 있답니다~
오늘하루 수고 많으셨죠? 푹~ 쉬세요^^

어서 주무세요.........................잠을 잘자야....빨리 늙지 않습니다.......ㅋㅋㅋ

더욱 멋지게 변했네요ㅎ 로이최님도 좋아하실듯ㅎ

제이원님의 포토샵 능력을 사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하..부럽습니당 ㅋㅋ다행히 마음에 들어해 주십니다 바로 적용!!ㅎㅎ

야야님 대문도 괜찮으시다면 해드려도 될까요?ㅎ
전직 디자이너인데 포토샵을 안써서 많이 까먹고 있는중입니다ㅎ

와!!정말요? 해주신다면 저야 영광이죠!! +.+ !! 미...미리..감사를...해도 되는 부분인.....가요.....+.+////하....ㅋㅋㅋㅋㅋ

망칠수도 있지만ㅠ 사용은 자유!ㅎㅎ 하나 만들어 보겠습니다ㅎ

와!!!정말 감사드려요!! 천천히....해도 됩니당....힘들지 않는 선에서.....(꾸벅..)^^...고맙습니다!

길동 너무 귀엽네요 로이최님 느낌 물씬입니다.
볼에 연지곤지 ㅎㅎㅎㅎ

임대 받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

그죠? 볼터치는 저의 손그림의 기본옵션입니다! ㅎㅎ
욱사마님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감사해요 ^^....

귀염귀염 열매라도 드셨나 귀여운 작품으로 변했네요. :)
점심은 잘 드셨나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가을이라고 하늘이 무척 맑고 높네요. 구름 한 점 없는 것이 꼭 놀러 나가야 할 거 같아요. 바쁘시더라도 하늘 한 번 볼 수 있는 여유가 생기시게 여유 조금 놓고 갑니다. ^-^

아참. 스파임대 받으신 것도 축하드립니다. :)

초코님! 이제 초코님 안오시면 서운할 정도입니다...진심으로 반가워요! ㅎㅎㅎㅎ똑땽해<<이짤은..정말...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 그날밤....이후로...저의 귀염이 나온 건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욱사마님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는 중입니다....!!

너무해.jpg

그럼 이번엔 '뚁땽해'에 이어 '너무해'도 한 장 놓고 갈게요(제 하드에 왜 이런 게 있는지;;). :)

좋은 밤 되세요!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코님 하드 제가 뒤져봐도 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제 취향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스파 임대 축하드려요. ^^
그러고 보니 야야님 프로필에... 날개가 있었군요! ^^

핫!!!!!!브리님..............이제 보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
이제라도 알아봐주신.....브리님이..오늘 갑자기 귀...귀여워 보이십니다....
잉글리쉬 티쳐이신데....히힛..
축하 감사드려요...욱사마님께 엄청! 감사하고 있는 중이에요 ㅜㅜ

앗 보수공사 감사합니다 ㅋㄷ컬러풀! ㅋㄷ 풀봇으로 고마움을 대신 전합니다(^_^)

ㅋㅋㅋ컬러풀!! 마음에 드신다는 댓글을 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
보수공사라 오래 걸리지도 않았습니다 ㅋㅋ

임대 축하드려요. 길동 그림 너무 깜찍하네요.

윤선생님..........+.+........달프사가 뜰때마다 콩닥거리게 됩니당....핫....ㅎㅎ깜찍하게 봐주셔서 너무감사해요^^임대축하도 감사드리고....그냥..다 감사하고 있는 중입니다...하...+.+

스파임대 축하드려용~~~>_<
그림 너무 이뻐용~~~
부러워용...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그림칭찬도 감사해요! ㅎㅎ
좋은 밤 되시구 안녕히 주무세요 ^^ㅎㅎㅎ
스파임대축하 감사드려요 ^^ 전 욱사마님께 매우 심하게 엄청 감사하고 있는 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630.93
ETH 2517.9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