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영화배우 "제임스 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선샤인야야입니다.
오늘 만든 손글씨와 그림은 영화배우
"제임스 딘" 입니다.
그를 떠올리며 글씨와 그림을 그리고 있으니
절로...슬퍼지더군요...ㅜㅜ...
이유는 너무나도 잘 아시겠지만 1955년 9월 30 일
24살의 젊고 너무나도 아름다울 나이에
자신의 차 포르쉐를 몰고가다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영화 속에서 보여 준 그의 강렬한 연기와
제임스 딘이라는 이름은 지금까지도...
영화사에 없어서는 안 될 인물로 남아 있죠!

특히 "이유없는 반항"에서 연기한 반항적인 모습은 후에
반항아의 이미지하면 가장 먼저 제임스 딘을 떠올릴 정도니까요.
그리고 그 영화를 찍으면서 한참 지나고 나서야
알려진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요,
영화속에서 그가 자주 인상을 지푸리며 연기를 했었는데
모습이 반항적인 이미지에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는 것...
그런데 사실은 그 연기가 의도적인 것이 아니라
제임스 딘의 시력이 심하게 나빠서였다고합니다.
(하하..너무나도 유명한 여담을 마치...ㅋ.ㅋ)
아무튼...정말 아깝고...안타까운 배우인 것 같아요...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한 번쯤은 이렇게
다시 떠올려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마무리하고....
그림그리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서ㅋ.ㅋ
글까지 쓰려니...조금..어지럽네요 ㅋ.ㅋ
주말은 이제 다 가버렸지만 남은 시간 편안하게 마무리 하시고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한 이불 덮고 주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땡큐쏘멋취!

딘형님 사진인줄알고 한참을 봤는데 직접 그리신거네요!!

헛...ㅋㅋ제이원님...사진을 쓸 수 도 있지만....양심이 걸려서...그러진 못하겠.....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멋집니다
저는 언제쯤 저렇게 그릴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잊고있었지만 다시 상기시켜주시는 제이원님 엄지척 따봉!!

열심히 수련해 오겠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따지고 보면 그리 길게 활동한게 아닌데 엄청나게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고 갔네요. 장수 했다면 그 이미지가 또 어찌 바뀌었을지도 잠시 생각해 봅니다~~

그러게요! 센터링님이 말씀해 주시니 다른 영화에 출연을 했더라면 또 다른 이미지로 남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암튼...여러모로 안타까운 사람임에는 변함없는 것 같아요ㅠㅠ

우와 오늘 야야님이 그린 제임스딘 뭔가 멋진 벽위에 페인트로 그려놓으면 제대로 간지가 폭발할 것 같아요 +ㅇ+ 그나저나 시력이 나빠서 였다니 ... 뭔지 모르게 또 애잔해지네요 ...

멋진 벽 +.+ 솔님이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제가 좀..업어드려도 될까요 ㅜㅜ 좋은 말을 들을면...어찌해야 할지 모르겠....ㅋ.ㅋ.....그쵸..강렬한 연기 속에....저런 사연이... ㅜㅜ 그리고...24살...너무 꽃다운 나이에 떠나버려서 정말 안타까워요...

크, 반항의 아이콘. 제임스 딘의 세대는 아니지만 그의 명성은 익히 들어서 알고 있죠. 근데 정말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군요.

그나저나 주제가 제임스 딘인만큼 오늘 글씨는 뭔가 강하고 반항적인 느낌이 있는데요? :)

24살 ㅜㅜ 너무 젊은 나이에....댓글 쓰고 있으니...다시 슬퍼지네요 ㅜㅜ
글씨에서 그런 느낌을 받으셨다니...초코님 칭찬은 언제나 너무 감사하고기분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야야님~ 그림 너무 잘 그리시는거 아닌가요
제임스딘의 반항적인 모습이 멋있게 나왔어요
고생하셨습니다^^

워...워낙 제임스 딘의 외모가 출중하고 멋있다보니...잘 나온 것 같아요 ㅎㅎㅎ
언제나 칭찬해 주시고 좋게 봐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쏘쏘님 ^^ 열심히 할게요!

제임스딘을 아는 세대라면 누구나 한번쯤 동경했던 인물 같습니다. 그림표현이 좋습니다.

앗..오랜만입니다 킹빗님 ^^ 잘 지내셨죠? ㅎㅎ날씨도 많이 추워지고...감기 항상 조심 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많이 많이 부족하지만 그림칭찬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ㅎㅎ

반항의 아이콘 제임스딘
한때 저의 우상이었죠^^
그림 짱이십니다

손키님의 우상이셨군요ㅎㅎ
그림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더 열심히 할게요 ㅎㅎㅎ편안한 밤 보내세요 ^^

크 .. 인상이 강렬하네요 !

제임스 딘이 인상이 강하죠 ㅎㅎ(반항아 이미지에 딱인듯 합니다)ㅋㅋ

우리나라에는 민수형이 있조 ^^

아..적절한 배우 평행이론...ㅋㅋㅋ....깊은 동감을 하는 바입니다 최민수!!!일단 팔로우 먼저 할게요 ^^ 들려주셔서 감사하고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