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맛집 ' 초밥의신 부타 ' 대존맛! 핵존맛!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용! 써니에용ㅎ0ㅎ~

제가 비를 뚫고 천호역에 있는 맛집에 다녀왔어용!

친구랑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알게된 곳인데용~

천호역 ' 초밥의신 부타 ' 라는 곳이에요!

위치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5길 11 구용!

천호역 5번출구로 나가셔서 쭉 직진하시다가 천번째 골목에서 좌회전하시면 뚜둥!! 하고 보입니다ㅎ.ㅎ~

천호2.jpg

저희는 2명이서 가서 2인자리가 모자라는 대식가랍니다..!

사진이 화질이 좋지는 않지만 오른쪽에 있는 제일 긴 초밥이 부타특선초밥 이구용!

가운데있는거는 대왕유부초밥과 연어초밥2p를 추가했어용ㅎㅎ...뚜둥..!

대왕유부초밥은 정말 이름처럼 대왕이에용! 제가 입이 크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유부초밥이 한입에 안들어갈정도로

엄청 크더라구용!! 정말 맛있어용ㅠㅠ 감탄사 나옵니다!!

천호3.jpg

자! 정말 이거는 정말 정말 꼭!!! 시켜드세용ㅠㅠ 진짜 제가 연어환장하는데 여기 연어샐러드는 대존맛..!!

안먹고가면 후회할정도? 라고 생각하시면되여..진짜 제가 쩰로 추천해여ㅠㅠ

천호4.jpg

사진 올리다 보니까 저희는 2명인데 음식은 4명이 먹어도 거뜬할거같아용..^_^;; 머쓱,.,

어쩐지 저희 테이블에 있던것들 하나씩 치워주시더니.. 이래서 그랬나봐여 낄낄

주절주절 말이 너무 많았네용! 저거슨 해물야끼우동이에용! 빠밤!

저위에 가쓰오부시가 춤을 추고 있지만 사진이라 보여드릴수가 없어서 아쉬워용ㅜ.ㅜ

이것도 맛은 있지만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싶어용..!

여기는 직원분들까지 넘나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습니다ㅠ.ㅠ

초밥을 정말정말 좋아하는 써니는 천호역에 가신다면 꼭! 추천하고싶은 맛집이에용!

Sort:  

우왕... 침이 계속 나오네요. 엄청 맛있을 것 같다아....

ㅎㅅㅎ 천호에 가시면 꼭 가보세용! 추천합니다ㅎ0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5747.05
ETH 2955.70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