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더욱 풍성한 한가위!!!

in #kr6 years ago

추석이 지났네요. ㅠㅠ

그래도 연휴가 내일까지라는거에 소리질러~!! ㅋ

한가위는

추수를 끝난 햇쌀과 햇곡식, 햇과일 등으로 한껏 풍성한 음식들 때문에 ‘풍성한 한가위’ 라는 말을 쓰죠~(맞나..?)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을 만나기에 그 자리가 더욱 풍성해지는것도 있구요~

게다가 어젠.. 선물까지 더해지니 몇배로 더 풍성해졌다 느꼈답니다~

물론 제 선물도 있었다면.. 세상 다가진 듯 했겠지만.. 그건 아니었다능..;;

저희 친언니가 조카들 추석빔을 챙겨주었네요.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선물로 미리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였달까~??

왜 제가 더 기분이 들뜨고 호들갑떠는진 미스테리지만..;;
ㅋㅋㅋ

44049A5E-8A88-4D01-ADF7-CEECE10D8B0F.jpeg
짜잔~!!
그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아이가 한 손으로 들기에도 벅찰 정도의 크기..

두구두구두구~
떨리는 맘으로 오픈을 해보니 아이가 좋아하는 소방차가 떡하니!!!

이어지는 아이의 환호성!!!

ㅍㅎㅎㅎㅎ

모든 식구가 아이의 행동에 빵 터졌네요

요즘 애교와 리액션이 최고조에 다달은 듯한 아이!!

2E4CD57D-A2EB-43F6-9457-73C75567EA4C.jpeg

pikmi pops..?

이건 요즘 유치원 아이들 사이에 유행 중인 장난감이라네요~

핑쿠핑쿠 하고 쪼꼬맣고 귀여운게 여자아이들을 유혹하기에 딱 좋게 생겼더라구여~

뽑기처럼 랜덤으로 어떤 인형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그 중독성(?)이 어마어마 할 것 같이 생겼네요.

제가 준비한 건 아니구 언니가 조카 생일이라 준비한 거지만 저 시리즈를 다 모으려면.. 돈 꽤나 나가겠단 생각뿐이 안들더라구요.. ㅋ

7957D788-0CBB-4AD2-9074-C9B23E9CBBE7.jpeg
누나가 하는걸 모두 따라하고 싶고 장난치고 싶어하는 아이가 누나꺼에 욕심을 내기도 하네요.

뺏어서 자기가 보기도 하고.. ㅎㅎ

조카가 이제 첫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네요..

언니~ 앞으로 화이팅!!! 전 시리즈 다 모으길 응원할께~!! ㅋㄷ


모쪼록 집으로 돌아오시는길 모두 안전하게 건강하게~

그 행복 가득 모두 싣고 가시길 바랄게요~^^❤️

Sort:  

Hi, @sunnyy. I'm a bot. It looks like you may have unclaimed rewards.

The Steem network rewards users for making posts and comments, and for voting on posts and comments. These rewards go into your rewards balance. Currently, you have 2.181 Steem, and 2.367 Steem Power in pending rewards.

You can claim your rewards by visiting your wallet page.

Just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need any help.
Don't want to receive these messages? Just reply, asking.

남자 아이들 선물이 제일 쉬운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냥 차만 사주면 됨!!! ㅋㅋㅋㅋㅋㅋㅋ
써니님 연휴 잘 보내세요!!

아이들이 정말 신났겠어요.
장난감이 핑크핑크하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

조카사랑은 이모가 최고네요ㅎ
확실히 아이가 있으니 분위기가 너무 화기애애하고 좋더라구요
아이의 행동하나하나에 빵빵 터지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