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지름길은 없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

in #kr7 years ago

천천히 가고 있는 1인 입니다.
한참 괸심 받고 있다 생각되고 나도 글 올리는 재미가 한창이었을 땐 조금만 더 하면 금방 고래가 될 수 있는 둣한 착각을 했다죠..(지금생각해보면 정말 부끄럽지만)
그게 그리 쉽게 되지 않는 다 느꼈을 땐 정말 슬럼프(?)에 빠져 좌절아닌 좌절에 빠져나오기도 힘들었었네요..
뉴비 프로젝트나 이벤트 다른 여러 방법들에 대해 조금씩 찾아보고 알아가다보니 저도 아직 낙오자는 되지 않았네요
많은 뉴비분들도 @jungs 님 말씀처럼 지름길만 생각마시고 꾸준히 천천히 나아가길 바랄뿐입니다. 저도 뉴비이지만..;; ㅋㅋ

Sort:  

ㅎㅎ 처음엔 열심히 달려나가더라도
나중엔 소재도 고갈되고
글쓰는게 쉽진 않습니다. ^^
꾸준히 천천히 나아가다보면 혼자가 아닌 같이 나아가게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넵넵넵~!!
역쉬 유경험자분들의 많은 조언과 충고!!
잘새겨들으면 자다가도 코인이 오를 듯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6.03
ETH 2475.1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