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타올라올라라 로메브라더스 제1화- 붉은 앵화의 하얀 잎새 上

in #kr7 years ago (edited)

아... 기네요.. ㅠㅠ
천천히 리스팀 해놨다 읽어본뒤 댓글 달려 했는데..
아직 아이가 혼자 잘 놀아 주네요 ㅋㅋ
..
흠.. 자고로.. 병원을 상대로하는 재판들은 이길 수 없다고 했는데.. 쩝쩝.
더군다 스팀 병원은 대형 종합 병원 처럼 보이니 개인이 승소하긴 어려워 보입니다ㅠㅠ
그.치.만 저도 개인이기 때문에 환자의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
정확한 전문 용어를 동원 할 순 없지만 어찌되었든.. 환자에게 충분한 설명과 동의를 구한걸로는 보이지 않네요..
이러쿵저러쿵 병원의 변명처럼 들립니다ㅠㅠㅋ
(리스팀콜!!)

Sort:  

리스팀&의견 감사합니닷! 그럴 수 있죠. ㅎㅎㅎ 특히 조혈모세포이식수술의 특성을 생각한다면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