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200]혼밥 Day 3View the full contextsunnyy (67)in #kr • 7 years ago 차진 밥이였음 제대로 였겠지만.. ㅠㅠ 오늘도 빡시게 보내셨죠? 좋은하루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