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이들이 나들이~ 삼천포..

in #kr6 years ago

0C713987-7CBF-4332-BFD8-EE9E606743BD.jpeg
요즘 날씨 넘 좋죠?

이런 느낌도 지난 무더웠던 여름이 있었기에 상대적으로 더욱 선선하고 맑고 깨끗하고 자신있게..(이건 아닌가?..;;)..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래서 역시나 밖으로 나돌아다녔습니다.

51F6F4E6-9B2C-4B3E-AD8A-9469A0FB0310.jpeg
아이 옷 코디가 귀엽죠?(나는야 도치맘~)

언발런스 코디도 이맘때 아이니까 용서 되는 듯 합니다.

모자하나로..

머플러하나로..

귀여운 포즈 하나로..

이맘때 누릴 수 있는 모든것을 누리는 아이가 어느땐 부럽기도 하네요.

저도 어렸을 적 그랬을텐데.. 기억이 하나도 나질 않..;;

모두에게 때가 있듯 지금 내 아이에게도 넘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거겠죠.

이렇게 아이가 크는 모습을 볼 때면 가슴이 먹먹 해지기도 합니다.

너무 빨리 크는 것에 말이죠.

설거지나 밥을 하는일, 청소를 하는 일 등을 핑계라도 삼는 듯 아이를 돌봐주지 못하고..

같이 놀아달라는 아이를 때론 매몰차게, 차갑게, 엄하게
“안 돼! 지금 엄마 딴거 하고 있잖아~!!” 라며 다그치던 일이 얼마나 미안하고 반성하게 만드는지..

혹은
신랑과 아이앞에서 큰소리로 언성을 높이며 각자의 의견주장을 하던 때도..
아이가 얼마나 무서웠을지를 생각하면 눙물이 앞을.. 꺼이꺼이😫😫😫


나들이 얘길하다 새삼스레 아이의 사진을 보니 구 어느때보다 부쩍 큰 둣한 아이의 모습에 갬~ 성~ 쪽으로 이야기가 흘렀네요..

어제의 추억이
오늘의 행복으로
내일을 기대하며 잠을 청해 봅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Sort:  

아아와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모자 쓴 모습이 왜 이렇게 귀엽죠?ㅎㅎ

ㅎㅎ
그쵸?
제 눈에만 글케 보이는거 아니죠?? ㅎㄹㅎㅎ

전 가끔 어렸을적 아이사진보다가 울컥하네요.시간이 넘 빨리 지나가서......ㅜㅜ

네~ 저두요~
밤에 아이 재워놓고 예전 사진들 보고 있으면 울적해지더라고요. ㅠㅠ

귀여운 우리아가
노란모자쓰고 어디가니~~~~~~~~

ㅎㅎ
엄빠랑 나들이 다녀 왔어용~^^

아이너무기엽습니다^^

ㅎㅎ
맞아요~ 넘 기여워요~ ㅋㅋㅋㅋㅋ(🤣)

머플러가 매력포인트네요.ㅎㅎ

머플러가 한 건 했네요~ ㅎㅎ

Hi @sunny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86 which ranks you at #132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7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