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in #kr6 years ago (edited)

F52710AB-9C61-492D-8CA5-66EFD70177B7.jpeg
안녕하세요.
sunnyy 에요~!!

요즘 재미난 앱이 많죠?

전 캐리커쳐 처럼 사진을 찍으면 만화 속 주인공 처럼 변신 시켜주는 앱을 찾아 만들어(?) 봤는데..

전혀 딴 사람이 되었네요~ ㅋㅋㅋ

마치 ‘이렇게 생겼으면~’ 하는 바람을 반영 시켜주는 앱인가 봅니다.

아무리 봐도. 닮은 구석이..;;

아니면 내가 보는 얼굴과 남이 보는 얼굴이 다르게 느껴져서 더 어색하게 느끼는지도 모르겠네요.

왜 목소리 처럼 말이죠~

평소 생각없이 드는 자신의 목소리랑 녹음해서 듣는 목소리가 처음엔 굉장히 이상하고 받아들이기 쉽지 않았던 것 처럼 말이죠.. ㅋ(나만 그랬을지도..;;)

아무튼!!

좋은 앱입니다!! ㅋㅋㅋㅋ

단, 셀카를 찍고 얼마동안의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긴 하지만요~

5C3A1923-1109-4495-B190-2675E581D8A3.jpeg
다리 꼬고 티비 보는 모습.

추석 때 사촌 누나가 만들어준 고무줄 팔찌를 차고 세상 느긋하고 편하게 티비를 보는 아이입니다.

옆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자동차들과 함께~


어젯밤엔 지역 축제가 시작 됐는지 불꽃놀이를 했습니다.

70DDBDC1-DC6A-40AB-B95D-6E13CD9158E5.jpeg

저~~~~~~~~~~~~~~~~~~기 저 멀리서 말이죠

뻥~ 뻥뻥~ 울려 퍼지는 불꽃놀이 소리에 들뜬 엄마(저요)가 호들갑 떨며 창가로 자기(아이)를 안고 뛰어가는게 아이에겐 놀라고 당황스러웠나 봅니다.

열심히 사진을 찍어대는 엄마에게 아이가 한마디 하더라고요..

“엄마, 쉬~~”

.
.
.
하는 말과 동시에 제 옆구리가 뜨뜻~~~ 해지덥디다~!!

예... 맞습니다.

제가 아이를 안고 있던 자세로..

그자리에..

시원하게 실례 해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웃음 밖에 안나왔네요.

그 와중에도

“어떡하지? 잠깐만~ 잠깐만~~”을 외치며 사진 찍고 있던 저이기에.. 더 웃긴 상황이었네요

ㅋㅋㅋㅋ

아마 신랑이 봤음 어이없어서 같이 웃거나 아님 화를 냈을 듯..;;

불꽃놀이가 끝나서야 아이와 씻으러 갔습니다~

아이에게 엄마가 넘 놀라게 해서 미안하다란 말도 해주며.. 🤣🤣🤣🤣

D619A9A3-3DAC-4730-AE37-EA4D66C6E127.jpeg
어젠 흑역사 사진을..

오늘은 스웩 넘치는 멋진 모습을 끝으로!!


오늘도 화이팅하며 끝!!^^

Sort: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랬지요~
애한테 그거 보여주겠다고 전 아이와 함께 옥상으로 뛰었답니다~ ㅋㅋㅋ
아이는 기억도 못하고 관심도 없는데 말이예요~ 나중에 생각하면 다 추억이랍니다 ㅋㅋㅋ

마치 ‘이렇게 생겼으면~’ 하는 바람을 반영 시켜주는 앱인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사람의 마음까지 알아주는 앱이네요^^

뜨뜻함을 느끼며 사진을!ㅋㅋ

Hi @sunny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86 which ranks you at #132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전 어플에 나온 제모습이랑은 너무 달라서 실망을....

아이에게 하나라도 더 보여주고 싶은게 엄마의 마음이지요 ^-^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1004데이 ^^ 짱짱맨 출석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