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는 낮잠타임. 엄마는..?

in #kr7 years ago

image

언제부턴가 아이가 낮잠자고 일어날 때 제가 옆에 없음 엄청 서럽게 울더라고요.. 그래서 막 잠들었을 땐 점심 겸 출출해서 얼른 군것질거리로 대충 점심을 떼우고 깰시간대에 맞춰 다시 방으로 와 아이가 깼을 때 보이는 위치에 앉아 있습니다(현실은 그냥 문옆 방바닥..ㅋ)
오늘은 곧 아이와 함께 첫 해외여행을 갈꺼라 그와 관련된 준비물들을 생각나는대로 하나씩 적어내려가고 있네요
아~ 근데 아이관련 물품들로 한페이지가 거의 꽉차는군요..

아이가 먹을 것들.. 입을 옷들.. 가지고 놀 것들.. 비상약까지..
아직 신랑과 제껀 생각도 안하고 있는데.. 이미 캐리어 한가득 아이 물건이 꽉 차는 그림이 그려지는 건.. 원래 이게 맞는 그림인거죠.? ㅋㅋ

혹시는 이건 절대 빠뜨려선 안된다!! 하는 것들이 있을까요?
물론 아이 준비물 중에서요..;; ㅋㅋ(도치맘)

Sort:  

upvote my blogs i upvote your blog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