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namechallenge 스팀잇 닉네임 챌린지

in #kr6 years ago

아 이런 뜻이었구나 원더우먼 아...
수퍼걸ㅋㅋㅋㅋ헐 옷 대박 웃기닼ㅋㅋㅋ
(실눈뜰 필요 없다는 말에 굳이 실눈으로 사진보고)
오호오호 에??????????????

'내 이름이 여기서 왜 나와....?'
했다가 넋을 놓고 동영상 시청했습니당

아이고 5명만 뽑히는 자리에 저를 기억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혹여나 부담스러울까 배려해주시는 예쁜 마음도요.

당분간은 조금 바쁠 듯 하지만 @wonderina님께서 지목해주신 것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해요> <

Sort:  

ㅋㅋㅋ 반응을 마치 제가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 듯 생생한 중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불쾌하실까봐 걱정했는데 아니어서 다행이어요!! 닉네임 챌린지 굳이 참여 안하셔도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신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