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말라위] #1 호수 아래로 지는 해를 볼 수 있는 곳, Cape Maclear

in #kr7 years ago (edited)

*English version will be uploaded soon!

안녕하세요:-)
말라위에서 소식 전해드리는@sunnyshiny 입니다!

드디어 한달 전에 여행다녀온 케이프 맥클리어(Cape Maclear)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호호

지난번에도 셍가베이라는 지역에서 찍은 말라위 호수 사진을 보여드렸었는데요, 이 곳도 정말 바다같은 곳이랍니다!

날씨+옷차림 덕분에 더더욱 바다같은 느낌...!!

제가 똥손이라 사진이 죄다 무보정(수평 맞추는 정도만......)이라 좀 칙칙하기도 하고 요상스럽기도 하지만....실제로는 더 예쁘다는 ㅠㅠㅜㅜㅜㅜ


1. 위치

위치는 요기예요.

수도 릴롱궤에서는 4-5시간 정도 운전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대중교통으로는...........7시간 정도 걸리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haneulli 님, 혹시 몇시간 걸렸는지 기억나시나요?


말라위 도로 위 모습. 마을 쪽을 지날 때에는 사람도 많고, 복잡하기도 합니다.
저는 수도에서 출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덜 걸렸어요!

2. 숙소 : Mgoza Lodge

발음주의^.^




도미토리 예약했는데 트윈을 받았어요ㅎㅎ
화장실과 샤워시설은 공용이었고, 방갈로 뒷쪽에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방갈로 쪽 말고 레스토랑과 수영장이 있는 쪽은 더 예뻤는데 왜 사진을 안찍었을까요^.^
대충 제 발 양 옆으로 보이는데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ㅎㅎㅎㅎㅎㅎ
돈 낼거 다 내고 쓰는 블로그니까 어쩔 수 없다.

Mgoza lodge는 백패커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예요.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샤워, 화장실이 공용+야외라 아주 편하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지낼만 해요. 무엇보다 음식이 넘나리 저렴하고 맛있다는!

도미토리 1박 7,000콰차(약 9~10USD)

3. 음식

한국인으로서 음식을 먹기 전에는 항상 사진을 찍기를 잊지 않았다는(헤헷)`


오믈렛과 풀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뭔지 모르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바나나+누텔라 팬케익입니닼ㅋㅋㅋ비주얼이 참.....


와 이거 진짜 너무 맛있었던 치킨 샐러드. 아침으로 시켜먹었는데, 직원이 너 왜 점심메뉴 아침에 먹냐며........ㅎㅎ내 맴이야


와 이거는 진짜 가성비 장난 아닌 띠드버거....말라위 어디에서도 이 가격에 이 맛은 못 찾을 듯ㅜㅜㅜㅜ
가격은 3불정도 했던거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여기 음식이 좋았던거는, 치즈를 정말 혜자스럽게 넣어준다는 것.....!!
말라위는 치즈가 비싼 데다가, 이런 시골에서는 구할 수도 없는데ㅜㅜ 감동감동

4. 액티비티

사실 이번 여행 때는 친구랑 그냥 쉬자고 해서 간거라서 별로 액티비티를 안했었어요ㅠㅠ
작년에는 보트트립도 하고 스노클링도 했는데......그 사진들이 담긴 외장하드가 맛탱이가 가서....ㅜㅜㅜㅜ

저는 이곳에 있는 스쿠버다이빙 센터를 다녀왔습니다. (하지는 않았고....)
케이프 맥클리어에 2개 다이빙 센터가 있다고 들었는데, 누구는 3개라고 하고 누구는 4개라고 하고....
그 중에 한 곳만 방문해봤어요.


저는 첫 코스인 Open water 자격증은 있어서 그 다음 단계인 Advanced만 문의를 했는데, 교육 및 장비 대여 전체 포함해서 400USD라고 하더라고요. 별로 싼 것 같지는 않은데, 얘기해보면 깎을 수 있을 것 같아 보이기는 했어요.

평소 스쿠버다이빙을 좋아하시거나 배우고 싶다면, 좋은 액티비티가 될 것 같습니다:-)


2박 3일 동안 머물면서 푸욱 쉬다가 왔어요.
사진도 몇장 찍었는데, 그 중에 특별히 마음에 드는 몇장 함께 공유해요:-)


케이프 맥클리어에서 멀리 떨어져있지 않은 Thumbi 섬.



서쪽 방향으로 호수를 보고 있기 때문에 일몰을 볼 수 있는 케이프 맥클리어.
늘 뜨는 해만 봤던 저였기 때문에, 더 인상깊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 보시기에도 케이프 맥클리어의 일몰은 아름답겠죠?:-)


당장 내일 출국이라(비행 14시간 전^3^ 오예 오예), 더 늦으면 안될 것 같아 급히 포스트를 쓰다보니, 사진 위주로 보여드리게 되었어요. 이런 저런 설명도 더 드려다면 좋았을텐데, 사실 제가 아는 게 없답니닿ㅎㅎㅎㅎㅎ

분명한 것은, Cape Maclear를 사랑한 여행객들이 정말로 많았다는 것....!!

아프리카를 여행하게 되시거든, 꼭 말라위를 들러주시고,
말라위를 들르시거든, 반드시 이 곳을 오시게 될 겁니다!

이곳의 별이 정말 너무 아름다웠는데, 그 쏟아질 것 같은 그 느낌을 카메라에 담을 수가 없고, 설명도 할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꼭 와서 봐주세요!^^

다음 여행기는, 탄자니아의 잔지바르가 되겠네요. 가능하다면 현장에서 소식 전해드릴게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보팅과 팔로우를 잊지 말아주세요> < 헤헷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멋진 곳이네요.
환상적인 일몰을 저도 현지에서 보고 싶군요.
팔로우하고 봇하고 갑니다.
맞팔하고 좋은 이웃으로 지내요.^^

안녕하세요 @gasigogi님!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팔로우에 보팅까지 해주시니 감사합니다!!자주 소통해요^.^

Awesome photos.

Hello @coldsteem! Thank you for that. I hope you will read this post properly again, when I'll upload english version:-)

Beautifull pics..but can't read the language..the sunset pic and the last one awesome

Hello @ganeshsahu! Thank you for your interest of my post:-) Let me upload english version of this post, when I'll be done my traveling in Zanzibar!

정말 멋있네요 숙소도 이색적이구 ^^

안녕하세요 @eunstar님! 이렇게 지푸라기??같은걸로 지어진 숙소가 아프리카에는 보편적으로 많은 것 같아요ㅎㅎㅎ아마도 저렴해서가 아닐까 하지만, 분위기도 확실히 다르게 느껴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마이... 너무 예쁘네요 @_@ 써니님덕에 말라위가 호수의 나라라는 걸 알게 됐어요 ㅎㅎ 정말 크다... 암만봐도 바다인데 말이죠 ㅎㅎ
음식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특히 마지막에 별 쓰신거... 요즘 안그래도 별보고 싶은데 막 뽐심자극 ㅠㅠ

잔지바르는 대항해시대 오락할때 맨날 해적들한테 털리던 곳이군요 ㅠㅠ 건강하게 다니세요!

ㅋㅋㅋ안녕하세용 이유님 이제 말라위의 매력에 빠지게 되실거예요...!!얼른 아프리카 여행 오세요ㅎㅎㅎ제가 여기 있는 동안에....ㅋㅋㅋ아 대항해시댘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

Stunning pictures :-)

haha Thanks. I forgot uploading it in English haha sorry

말라위가 보여야 하는데 .. 배고파서 그런거 푸드만 보입니다 ㅠㅠ 여행기 잘 읽었습니다 ^0^

ㅋㅋㅋㅋ저도 사진 다시 보고 입맛다시면서 올렸어요ㅋㅋㅋㅋ아 치킨샐러드 저거는 진짜 못잊을 맛이예요ㅠㅠ그릴드 치킨+양상추 등 채소+아보카도의 조합이라니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너무멋지당!

으아닛?!이게 누구야🙈💕 멋진 말라위 놀러와 놀러와💕

완전 멋져요!! 션샤인님 태닝한 피부가 아주 아름다우시다는...😙😙😙

ㅋㅋㅋㅋ벌겋게 익어버렸다는ㅠㅠㅠ켚맥에서 1차 초벌구이 했으니 잔지바에서 2차 재벌구이 예정...!!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