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 사이트 >댓글 조심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피싱사이트 댓글 조심하세요. 제가 치맥으로 글남겼는데 저의 댓글에 스팸이달렸습니다. 혹시 댓글이 이상하면 절대 마스터키 넣지마세요. 제글에보면 스팸 해킹 사이트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더군요.

제가 당할뻔했네요. 아래 치맥 글 남겼는데 뉴비인지라 잘모르고 마스터키 누르고 들어갔는데 송금을 하면 파워업 시켜준다는 내용입니다. 이상한느낌이들어 @knowkorea 분께 물었고 다행히 @knowkorea 님 도움으로 마스터키 급 변경했어요

아래에 @arcange이 조심하라고 글 남겨주셨어요. 저같은 초보 뉴비분들 그리고 모두 조심하세요. 마스터키 변경했는데 그안에 다른 해킹은 하지않았을지 걱정되네요.

Sort:  

댓글에 링크달린거 항상 조심하세요!

네^^ 여담이지만 어제 남의집 개에게 물리는 꿈 꿔서 기분이이상하더니 많이 놀랬네요

감사합니다.!

요즘 피싱사이트가 극성인가 보네요.
뭔가 시스템적으로 막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는데 지금으로써는 사용자가 조심 또 조심하는 방법 이외에는 모르겠네요.

저같은 뉴비들은 당할수 있겠다 생각도 들고 .... 조심해도 당할 수 있을 수 도 있겟다. 생각해요. 포스터키를 써야한다고 어떤 글을 보니 써있어서 이제 포스터키 사용해요

영어댓글은 항상 긴장해야할듯 합니다 ㅠㅠ
저도 얼마전에 마스터키 바꿨어요 ㅠㅠ

ㅜㅡ 그냥 정직하게 일하고 교류도 하고 돈을 벌고 인맥을 쌓으면 될텐데 이해가 안가요 ㅎ 그렇게 돈을 모으고 다른사람들 힘들게 하고 그사람들 삶이 더 나아지거나 하지 않을텐데라는 생각드네요.

헐.. 요즘 이상한 영어 댓글 봇이 많이 달린다 했는데 위험한거였군요 감사합니다.

네 ㅜㅜ 언제나 조심하세요

수강같이 들었던 동기 만두파파입니다. 저는 강의 듣고 일주일간 일에 매진하고 이제서야 팔로우도 하고 글도 보고 있네요 아직 초보라 궁금한거 좀 있으면 여쭤봐도 돼죠?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많이 바쁘지요? 방문 감사합니다. ㅋ 저도 아는 것 많이 없지만 도움이 된다면 언제든지 노크하세요.

앞으로 저런경우에 조심해야겠어요. 덕분에 꼭 알아야 할 정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해요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쁘네요 ^^ 글올리 실때 포스팅 키를 사용하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아 이런일도 있네요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ㅠ_ㅠ
뭔가 모르겠음 그냥 저는 건드리지도 않아요.
앞으로 더더 조심해야겠네요

네!일단 명성도가 낮고 키를입력하라는것은 안하는것이 답인듯 해요.

다행이시네요ㅠㅠ 저런 나쁜 것들..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14.11
ETH 3335.8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