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벌레 우리집 들어오지마!🙅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509_195755294.jpg

여름이 되어 요즘 슬슬 모기가 집에 돌아다닌다는 집이 많아 모기가 나타나기전에 모기가 들어올 틈을 막아버려야겠다! 싶어서 저의 베프 우리신랑과 다이소에서 데려온 방충망 테이프👍

지난 여름 문도 잘 닫고 방충망을 연적도 없었는데 모기가 하루에 한마리씩은 보이고 저희 신랑을 그렇게 물어대더라구요...
저도 모기에 잘 물리는 편인데 모기들에게 저희 신랑이 더 인기가 많은지 신랑만 죄다 물고 있어요😟

올 여름에는 작년과 같은 일이 안생기도록 원천봉쇄😷

아 그리고 방충망 테이프가 저렇게 얇은이유는 제가 사용해서가 아니라 원래 처음부터 이정도 양이에요😱
가격은 저렴한데 그만큼 양도 콩알만해서 베란다 물빠지는데 2번하면 다 사라질 양이에요...ㅠㅠ

KakaoTalk_20180509_195801015.jpg

제일먼저 세탁기에서 물빠지는 곳을 막아보기로 하였어요~😊
테이프같이 생긴걸 크기에 맞게 자르고✄ 테이프에 붙어있던 투명필름지를 떼어내면 완전 끈~적끈~적한 면이 나타난답니다.

KakaoTalk_20180509_195758114.jpg

한장만 붙여보았는데 그냥 일반 테이프 붙이는거랑 똑같네요
끈쩍한 부분이 손가락에서 잘 안떼지는 것만 빼구요ㅎㅎ

KakaoTalk_20180509_195802171.jpg

신랑이 쭈그려앉아서 하기를 몇분..🕓
큰 구멍 송송이던 배수구가 이렇게 촘촘한 방충망으로 변신했어요.

가끔 여길 통해서 바퀴...도 나온다던데 이렇게 촘촘하게했으니 바퀴...는 물론 모기도 못들어오겠죠?😝
초파리정도는 들어올 수 있겠지만요ㅠㅠ초파리쯤이야 저에게는 천하무적 전기채가 있으니까요💪

올 여름은 모기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여름이고 싶어요~💚

Sort:  

베란다 유리창에 아래 물빠지는 곳에 붙이는거네요.
저도 이사하면서 싹~~ 붙여놨지요.
작년에 모기가 얼씬도 못했어요.ㅎㅎ

와 저도 올해는 모기가 얼씬도 못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작년에 신랑이 어찌나 물렸는지....저도 유리창 아래 물빠지는 곳도 오늘 붙여야겠어요

배수로 쪽은 생각 안해봤는데
오늘 가서 실천해야겠네요 ㅋㅋ 뭔가 필터의 역활도... 해 줄것 같은

모기없는 세상에서 살기 위한 저의 마지막 방법!!꽤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 저는 찢어진 방충만 보수할줄 알았는데~~
저런~ 방법도 있었네요~~~ ㅎㅎㅎㅎ
한 수~ 배웠습니다~~~~

저도 인터넷에서 보고 따라해보았는데 효과가 좋아고해서 열심히 붙여보았어요ㅎㅎ

Congratulations @sunny70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