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맛 알촌💕
신랑이랑 제가 연애때부터 애정하던 식당 알촌😍
저희 학교앞에도 있었는데 친구들중에 저랑 신랑 그리고 제친구 한명만 좋아하더니 결국 사라져버리더라구요...
근처에는 다른 알촌이 없어서 한동안 못먹다가 광운대에 알촌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40분씩 운전해서 가서 알촌을 먹곤하였어요ㅎㅎ
(혹시나 제 포스팅보고 알촌을 가시려는 분들, 지극히 저의 개인의 취향이기때문에 가서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제친구들은 다 좋아하지 않아요😓)
그러던 중 시간이 흘러 한양대에도 알촌이 있다는 소식에 요즘은 한양대 알촌을 자주자주 가고 있답니다!
포장도 자주 해오지만 가서 먹는 재미도 쏠쏠~😘
전에는 알바하는 학생들이 3,4명은 되었는데 18년되면서 최저임금이 올라서 그런지 무인기계시스템으로 바뀌었답니다😡
다소 불편😶
그래서 3월에 한양대학교가 개강하고 나서는 많은 학생들이 우왕좌왕해서 주문하는데도 한참을 기다렸답니다ㅠㅠ
이제는 저도 익숙하게 척척!🙆
주문한지 1분만에 나오는 알촌이에요🚁
햄버거는 알촌에 비하면 패스트푸드라고 명함도 못내밀어요~🚀
진짜 주문하면 1분만에 정말 주문하고 물 한모금마시면 후딱 나오는 알촌❤
제가 주문한건 항상 주문하는 매콤알밥!
카레알밥, 짜장알밥, 약간매콤알밥 다 주문해봤지만 저한테는 매콤알밥이 진리🌟
저희 신랑 지금 5년째 한메뉴만 먹고있는데 바로 매콤치즈알밥🎶
그렇게 자주 알촌을 갔어도 단 한번도 다른 메뉴를 먹어본 적이 없는 사람이에요👍
어찌나 한결같은지~💕
배고픈 마음에 후다닥 비빔비빔~👃
알촌냄새~~Good!
알촌은 지단, 상추, 날치알, 계란이 어우러져서 비벼놓으면 색이 예쁘더라구요👀
신랑이랑 둘이서 제일 좋아하는 저희의 최애식당 알촌에서 배 빵빵 두들리고 나왔어요👫
와, 맛있어 보이네요 ! 알촌 한번 가야겠어요 :)
으아 진짜 맛나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