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원의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보팅으로 후원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해당 포스팅으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성심원을 위해 쓰여질 것이며, 영수증은 꼼꼼하게 챙겨서 후원후기 포스팅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
맨날 먹부림만 하는 써니가 오늘은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2014년부터 남자친구(현재는 남편)과 함께 1년에 몇번씩 보육원에 간식배달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연애하고 첫 크리스마스인데 뭘 할까 하다가 특별히 갖고싶은 것도 없고 특별히 가고싶은 식당도 없어서 필요하지 않은 곳에 돈 쓰지말고 보육원에 과자배달하는 산타가 되어보자! 해서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제일 처음 방문한 곳은 왕십리 근처에 있던 보육원이었어요. 당시에는 둘다 학생이어서 거창한건 사지 못하고 왕십리 이마트에서 10만원어치 과자를 사서 낑낑대면서 들고 갔던 기억이 있네요^^

성심원.JPG

그 후에 용인 수지구에 있는 수녀님들이 아이들을 돌보는 보육원 '성심원'을 알게되어 성심원을 다닌지 이제 4년째가 되었어요.
영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60-70명정도의 남자아이들이 성심원에서 지내고 있답니다.
이 곳은 모두 남자아이들만 지내는 곳이에요.

제일 처음 방문했을 때 원장수녀님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기저귀나 쌀 등 생필품은 지원이 잘되어 부족하지 않은데 아이들 간식이 부족하다는 말을 듣고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같은 때는 과자, 던킨 도너츠, 피자 등을 사고 명절에는 과일을 사서 원장수녀님 뵙고 전달드리고 돌아오고 있어요.

KakaoTalk_20180427_230045806-horz.jpg

지난번 방문했을 때, 그날 영유아 돌보는 손이 부족하다고 하여 신랑과 제가 긴급 투입되었어요.
평소에 후원하고 과자배달하고 하는걸 좋아하면서도 쑥쓰러워하는 신랑이 이날은 손이 부족하다고 하니 선뜻 나서서 아이들을 돌보더라구요ㅎㅎ

항상 마음은 많~~~이 좋~~~은걸로 사다주고 싶은데 한정된 금액내에서 사려고 하니 욕심을 부리지 못하여 신랑이랑 매번 다짐하는게 돈 많이 벌어서 마음껏 봉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되자! 입니다ㅎㅎ

올해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간식배달을 하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스팀잇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신다면 평소보다 더욱 뜻깊은 배달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포스팅합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굉장합니다 응원할게요!! 이런분들이 많아지면 더욱더 좋을거같네요 생각은하더라도 실천이 너무힘든..^^;;

저도 여자친구랑 같이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보육원 가즈아~~!!

연인끼리 보육원이나 봉사활동 다니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ㅎㅎ크리스마스때는 여중생 두명이서 와서 자연스럽게 영유아들 기저귀갈고 놀아주고 하는걸보고 저 아이들이 크면 훨씬 좋은 세상이 되겠구나 싶었어요! 여자친구분과 함께하는 봉사 추천합니다~~ㅎㅎ

간식배달 넘 멋진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끼리만 하느라고 많은걸 배달하지 못했는데 이번 어린이날은 덕분에 풍족한 배달원으로 성심원에 향할 수 있게 되었어요ㅎㅎ

아직 뉴비라 도움이 안되겠지만, 보팅을 눌렀어요. 보팅을 많이 받으면 대세글인가 인기글 상단에 머물러 있는다는 글을 봤거든요. 그리고 리스팀했어요 ^^ 스팀잇 단톡방같은데도 링크 올리구요.

멍때리던 토요일에 따듯한 마음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마음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하루도 안되어 벌써 제가 목표한 금액보다 더 많이 모였어요^^ 5월5일에 장보는게 기대됩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저는 지속적으로 못해서 ㅠㅠ 지속적으로 하신게 얼마나 힘든일이지 아네요 응원합니다.

@홍보해

더 많이 더 자주 가고 싶은데 제가 서울에 사는데 용인이 막상 가려고 하면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서 많이는 못가고 있어요! 이번을 계기로 열심히 가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저희가 지켜봅니다 ㅎ 가끔 상황도 알려주시고....ㅎ 다행히 홍보가 잘되었네요

네네ㅎㅎ일주일 후에 어린이 날이니 그때 보육원 방문하고 상황 진행 상황 보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sunny700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ayogom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정말 감사합니다. 좋은일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주말 보내셔요^^

ㅠㅠ 정말 정말 좋은 일을 하시네요!!
풀보팅과 리스팀으로 적극 동참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팅 해 주시고 리스팀 해 주신 덕분에 홍보가 잘 되었는지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후원을 받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작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아이들이 맛있는 간식 먹었으면 좋겠네요.ㅎ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계획했던 과자배달에서 피자나 치킨배달로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분이 동참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어요!ㅎㅎ금액이 생각보다 많이 보여서 어린아이들 영양제도 추가로 살까하는데 금액부터 알아봐야겠어요!!

미비하지만 풀봇으로 응원드려요~

girina79님의 세아이후원하는 글 잘보고있어요. 저도 나중에 여력이 된다면 특정 아이를 오랫동안 후원하는 일을 해보고 싶어요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77.76
ETH 3093.0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