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nw Challenge Last Day!

in #kr6 years ago

20180310_204110.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asap999님 입니다

Sort:  

저와 앞 이름이 같은 써니님이시네용 히히
마지막 날을 축하드려용~~^^

넵 시원 섭섭하네요ㅎ~

골목길의 한 단면이군요... 어두운 듯한 느낌.....

매일 이길을 지나는데.. 으스스해요ㅜㅜ

오호 골목길를 이렇게 사진을 남기니 느낌이 새롭네요

갑자기 사진에 담고싶은 맘이 생기더라구요ㅎ

어디로 이어지는 길일지.. 궁굼하네요 ^^

사람 하나만 겨우 지나다닐 수 있는 아주 작은 골목길이에요ㅜㅜ

그 길을 가다가 사람 마주치면
정말이지 '소오름~~~' 돋을 것 같아요.
큰길과 마주하고 있지만 철문으로 막혀있어서 더 으스스해요.
양지와 음지, 큰길과 골목 철문을 하나를 두고 전혀 다른 세계가...

ㅋ이길을 지날땐 준비~~땅 하고 달려야해요ㅎ

짝짝짝! 축하드려요~전 아직 4일 남았는데ㅎㅎ근데 골목길이 으스스해요

끝까지 홧팅하세요^^~

넵!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했습니다.
근데 저 이미 블랙화이트 챌린지 했는데요...어쩝니까?

감사합니다~~~
아 그러셨군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