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nw Challenge 2일차

in #kr6 years ago

20180304_152239.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aronia님 입니다

Sort:  

날이 좀 따뜻해지면 많이들 나올 것 같네요 :)

날이 따듯해도
놀이터에서 노는 아이들을 보기가 좀처럼 힘드네요ㅜㅜ

놀러 나온 아이들이 많아야 할텐데요.
경기가 좋아져서 1가구당 2명 이상은 아이를 낳길 바래요.
텅빈 놀이터가 외로워요~

그러게요. 출산율이 급격히 줄어든 것도 슬픈 현실ㅜㅜ

아 놀이터 ㅎㅎ 추운 겨울이 느껴져요 ^^

언능 따듯한 봄이 오길 바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00.67
ETH 3506.1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