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nw Challenge 1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어리버리 뉴비가 뭔지도 모르고 도전합니다! 7일 동안 내인생의 흑백사진을 올리는 이벤트라고 하네요ㅎ 저는 @angelmin님이 추천해주셨어요^^

20180303_153146.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새로운 도전자는 @innolee 님 입니다.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맞팔은 당근이구요^^ㅎ

저도 용기를 내보고 있어요.
누가 그러는데 쪽팔림은 한순감이라고
몰르는데 계속 모르고 있으면 나만 손해라고 하더라구요.

썬효님 글 잘보고 있어요ㅎ 우리 같이 홧팅해보자구요^^!

정말로 잘 몰라서 큰일이네요.
sunny님도 용기를 내 보셨다니 7일동안 함 해볼게요~

우리 함께 힘내요 홧팅팅팅!!!

반가와요

반갑슴다^^

저는 실패했지만 일단 하시면 스트레스도 쌓이고 하지만 글을 보시면 대개 리플달시고 보팅 해주시더라고요.
열심히 하세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 되시면 팔로우 해주세요.

아 그러셨군요... 생각보다 쉽지않네요... 자꾸만 생각이 많아져서 사진올리는게 망설여지네요ㅜㅜ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86
ETH 3531.1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