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랜된 열정...

in #kr6 years ago (edited)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지역에 따라 선호하는 맛이 다를 수 있다는게 격하게 공감이되네요. 문화나 환경에 따라 좋아하는 맛이 다르겠단 생각이 처음 들었어요. 저도 신맛나는 커피를 별로.. ㅋㅋㅋ 전 구수한 맛이 나는 커피가 좋더라구요.
친구가 커피숍을 하는데 같은 원두여도 내리는 사람에 따라 맛이 엄청 다르다고 하는 말을 들었어요. 글을 읽어보니 가든님은 맛있는 커피를 내리실 분 같은 느낌이 드네요.

Sort:  

한국사람이 제일 좋아하는 커피맛이 숭늉같은 구수한 커피죠 . ..커피일을 했던건 오래전 일이고
지금은 저도 커피를 만들기보다 그냥 즐겨마시는 사람이 되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