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명절스팀] 고향집에 왔어요!

in #kr6 years ago

와! 저도 혼자 전 부쳤는데 제 전 보다 훨씬 더 예쁘네요. 연근전이랑 새우랑 눈이 가요~~^^
전봇대가 엄마로 보이다닛. 반가운 마음이 엄청 느껴지네요.

제가 오늘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bellalunaluna님을 지명했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참여해보세요^^

Sort:  

전이 이쁘긴요;;; 겉보기만 저러지 아부지는 맛 없다셨어요 ㅜㅠ 특히 연근요 ㅜㅠ
흑백사진 챌린지가 무엇인지 일단 살펴보겠습니다 ^^ 재밌겠어요 ^^

헉. 맛이없다닛.
저 식당에서 연근을 튀긴듯이 한 것을 스파게티 위에 올려주는데 진~~짜 맛잇게 먹었어서 그 맛을 상상했어요. ㅎㅎ
추석엔 아버지께 인정받을 맛을 내시길!!^^

미원을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네,추석엔 인정받겠어요! 아빠 기다려 미원이 한봉다리 사서 갈겡!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500.64
ETH 3751.2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