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보라매역 왕돈까스 전문점

in #kr7 years ago

주소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134-1
지번 대방동417-2

20180223_120554.jpg

SmartSelectImage_2018-02-23-13-12-30.jpg

간판은 기사 식당? 고런 분위기에요. 한번 맛보고 주기적으로 찾게되는 맛집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삭한것보단 소스가 듬뿍 얹어진걸 좋아해요.
(탕슉 부먹, 양념치킨, 소스듬뿍돈까스, 누룽지, 죽 이런 부드럽고 촉촉한 씹기좋은 류.)

전 늘 왕돈까스 고정주문 히히.(맨 위 사진이 왕돈까스에요)
남동생은 오늘 고구마돈까스를 시키네요.

20180223_120559.jpg

20180223_120617.jpg

속에 고구마랑 치즈도 약간 들어있네요.
쫄깃한 맛이 살짝 나고 달콤하네요. 제 입맛엔 소스맛이랑은 일반 돈까스가 더 잘어울리는듯.
동생은 잘 먹습니당. 뭐든 잘먹으니까용 ㅋㅋ

늘 앉자마자 스프도 주시는데 사진찍기도 전에 흡입.. ㅋㅋㅋ 코코넛가루가 들어가서 식감이 재밋네요.

20180223_121136.jpg

맵지 않은 고추랑 할라피뇨도 반찬으로 나오는데 아삭한 고추가 참 맛나요. 느끼할때 한입씩 먹으면 개운하죵.

이 동네에 온누리에돈까스라구 매운돈까스랑 대왕돈까스 집도 유명한데 저는 그 집보당 보라매역 왕돈까스가 더 맛있더라구용. 소스맛이 좀 더 쎄서 제 입맛에 맞나봐용.
(대왕돈까스는 친구가 한번 도전해봤는데 아휴 못먹을양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도전실패)

예전에 어릴때 먹던 경양식집 스타일 ~ 😄
돈까스였습니당~^^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왕돈까스 추억의 맛이네요 먹고싶어용 😄

네 추억의 맛이라~~ 자꾸가게되네용.
슈퍼유양님도 먹는거 좋아하셔서 놀러가서 사진보는 재미가 있어요.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71711000.

와 지원감사합니다!!

침 넘어가네요.
저도 돈까스 참 좋아하는데 ~
언제가 봐야 되겠어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돈까스~ 맛있죵.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용!!^^

네 감사합니다 .
좋은 밤 행복한 밤 되세요.💕

침꿀꺽 전 매운돈까스 도전해보고싶네요

오 매운맛! 전 여러번가도 생각을 안해봤는데 인기가 좋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haedale[해달이] 입니다.
저도!! 알아요!! 여기!! 투박하다고 해야하나 요즘 같이 일본식 돈가스가 많아 지고 있느여 여집은 옛날 돈가스식으로 맛도좋코 양도 많아서 맛있게 먹었었어요!!
언제한번 날 정해서 한번더 가봐야겠내요!!
점심 든든하게 드시고 오후 일정있으시면 화이팅하고 주말을 맞이해봐요!!
감사합니다

오 해달이님 아시는군요! 여기 손님 많아요~ 연령대도 다양하고!! 반갑네요.
네 먼지 많으니 마스크 꼭 쓰시고 다니세용

돈까스 안 먹은지도 오래됬는데... 사진 본 김에 고구마치즈돈까스나 먹으러 가야겠네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ㅎㅎ 메뉴선정에 도움을 드렸군용!
맛있게 드세용~~!!

맛있어 보입니다. 언제 기회되면 한번 찾아 봐야겠네요

네 근방에 사시면 한번 가보세용.
전 한달이지나면 또 그 맛이 생각나 자꾸 가네요 ㅋㅋ

왕돈까스 보고 오 맛있겠다 했는데 대왕돈까스 파는곳이 따로 있나봐요 ㅎㅎㅎ
돈까스 정말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대왕 돈가스 파는곳도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


대왕돈까스는 온누리에 돈까스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107

신대방삼거리역이 더 가까워요!
타이머로 도전하고 그래요. 밥도 어마어마하게 담아주셔요. ㅋㅋㅋㅋ 한 3공기는 되는듯합니다.

앗 ㅋㅋㅋㅋ 시간내에 먹으면 공짜! 그런 미션으로 나오는 돈까스인가보네요 ㅎㅎ
그러면 생각보다 너무 클거같은... 불안감이 엄습합니다 ㅋㅋㅋㅋㅋ
밥도 3공기정도라니 먹다 실패해도 너무너무 배부를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지나가는 길에 한번 들려서 도전해보겠습니다!! ><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마쟈요 그거에요 ㅋㅋㅋ 시간내에 먹으면 공짜. 크겠지~ 해도 실제로 보면 눈이 휘둥그레해졌어요.

큼직하니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ㅎ
저는 매운돈까스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ㅎ

매운거좋아하시는군요! 큼직하구 부드러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