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뻐근한 다리 붓기 해결 수면압박스타킹!

in #kr6 years ago

IMG_20180201_232217_158.jpg

웹 서칭을 하다 수면압박스타킹을 신고 다리가 얇아 졌다는 사람들을 봅니다. 구매의 유혹에 결제버튼을 누르려다 생각해보니 여동생이 전에 하나 준게 있는거 같습니다. 😅

퇴근 후 서랍을 뒤져보니 역시 1장 있습니다.

압박스타킹은 신기가 진짜 힘들어요. 낑낑대며 입고 자봅니다. 어머~ 다음날 다리가 뻐근하지 않아요. 책상 위로 다리를 올려 스트레칭을 해봐도 부드럽습니다. 씻고 바지를 입습니다. 어머~ 허벅지가 낙낙해~ 하며 좋아합니다. (왜 전엔 몰랐을까~?)

네~ 그래서 추가 구매 4장 더 해봤어요. 하하하. 세탁해서 입어야하니까용~^^

레베카섹시레그운동을 한달을 매일같이해도 똑같던 허벅지 두께는 수면압박스타킹을 신고 자고 일어나니 1센치가 줄었습니다. 남들 후기 읽고 플라시보효과인지 더 기분이 좋습니당.

20180202_001015.jpg

새로 도착한 스타킹 중에 모델이 입고있던 보라를 먼저 입어봅니다. 화려하네요~🤣 핑크는 생각보다 촌스럽군요. ㅎㅎㅎ 동생이 준것보다 길이가 길어 좋습니다. 입기도 약간 더 부드러워요.

잘 붓는 체질이라 붓기에 확실한 도움이 되는게 느껴져요. 자고 일어나면 뻑뻑하던 몸이 부드러워 신기합니다. 신기가 매우 힘겹긴 하지만 청바지 입을때 차이가 느껴지니 자꾸 손이 갑니다요. 붓기제거를 운동으로 하면 좋으련만 요령만 피네요 하하하~

*보팅과 팔로우는 힘이 됩니다.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Sort:  

이포스팅은 너무 귀여운 포스팅~ 다리 이쁘기만 하고만요~

저거슨 엄청난 압박이 만들어준 다리지요. 저만하면 얼마나 좋을까용 하하하.

ㅎㅎㅎ 귀여우셔라 아무리 그래도 발목보면 알아요 이쁜다리 맞아요 또놀러올게요
써니님~

헤헤 감사합니당 네 또 놀러오세용~~

확실히 효과만 있다면야 ㅋㅋ 해볼만 할것같아요!

그춍. 힘이 없는 날엔 입지도 못해요.

보라색 압박스타킹이...화..ㄹ..ㅕ하..ㅂ니다 ㅋㅋㅋㅋ
돌아다니다가 와봤어요!
자주 소통해요 ^^

ㅋㅋㅋㅋ 핑크는 눈부셔요 ~~ 밖엔 외출 금지에요. 네 팔로우해요~^^

걸을 순 있는건가요?;;

네 잘 구부러지고 스트레칭도 해요 ~ ㅎㅎㅎ

뭔가 따뜻해보여요 !!ㅎㅎ

따숴요. 공기가 들어올 틈이 없구만요. ㅎㅎ

ㅎㅎ그래보여요!! 옆에 보온텐트가 눈에 띕니당!?

네 저거 없음 편도가 부어요. ㅎㅎ 겨울철 필수템^^

추위를 잘 타시나봐요!!ㅎ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487.83
ETH 3340.9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