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청소기! 무선청소기~

in #kr8 years ago

20171211_230549.jpg

무선청소기를 갖고 싶었어요~^^
요거 광고 많이 하더라구요. 웹서핑하면서 관심있게 지켜봤고, 예쁜 디자인과 가벼움, 휴대성, 가성비에 사야겠단 마음이 점점 커지다가 결국 구매를 했네요.

20180204_143021.jpg

장점은 베터리에요.
저는 표준사용 57분 Y10 모델로 구매했고 집도 작고 신형보다는 더 저렴하고 70분짜리까지는 궂이 필요친 않다 생각했어요.
제가 12월11일에 받았더라구요. 배터리가 언제까지 써지나 충전을 안하고 썼는데 지난주에 충전했어요. ㅎㅎ 한달을 넘게 가다니! 진짜 만족~ 합니다.
예전에 쓰던 20분대의 청소기5만원대 그런건 실제 쓰다보면 15분 10분 점점 짧아지고 2년쓰면 ㅜㅠ 안뇽~ 방전이되어 안켜지더라구요. 그래서 유선만 썼는데 이건 배터리 나가면 배터리만 배송받아서 교체하면되더군요.

소음은 표준모드에선 작은편이라 밤에 돌려도 부담없어요.

그리고 무게! 가벼워요. 장난감 같은 느낌일 정도로 ㅋㅋ

표준모드로는 이불위에 머리카락도 빨려요!
이불이 딸려오지 않더라구요. 전에는 이불전용으로 머리헤드를 바꿔서해야됐는데 간단하게 머리카락만 살짝 치우기는 괜찮아요.

예쁜디자인 ! 청소기디자인이 진짜 깔끔하구 슬림해서 이뻐요. 저처럼 집에 공간이 넓지않은 분들에게 딱! 이어요.

무선인만큼 휴대성이 갑! 미루지 않고 바로바로 치울수 있어 집이 더 쾌적해졌어요.

단점!
먼지통이 작아요. 저는 머리카락정도만 치우니까 쓸만한데 큰집은 서브정도로만 써야할듯요.

청소기 머리가 진짜 작아요. 작단 후기 듣긴했는데 꺼내보고 실소를.. ㅋㅋㅋㅋ 와 진짜 작다 그랬어요. 것도 쓰다보니 적응이 되긴하네요. 책상아래라던지 그런데 할땐 좋아요.

저는 직구로 구매했어요. Qoo10 글로벌로 사니까 기다리긴해도 좀 더 저렴했죠.
물론 저도 다이슨 A8 이랑 엘지 코드제로에 관심을 두기 시작하여 너무 비싼가격에 내겐 너무 버거운 가격이라는 생각에 플마제청소기로 구매를 하게된건데요. 아주 잘쓰고 있어서 만족한답니당~^^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스티미언님들~

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ㅜ30분지나고 보팅하는건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대부분 모르실겁니다 뉴비분들 ㅠㅠ 그걸 모르면 손해가 ~~

그러게요 ! 찾아주셔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네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흡입력은 어떤가요? 코딱지만한 카페를 운영중인데 큰 업소용 청소기는 짐이드라구요..ㅋㅋㅋ

흡입력은 괜찮아요. 머리카락빨기는 표준모드로도 충분하구요. 카페면 중간단계로 하시면될거같아요!

qoo10에서 사셨으면
이건 중국제인가요ㅎ 처음 보네요

일본꺼더라구요. ㅎㅎ
아! 전 웹서핑할때 광고 많이떠서 접했어요.

오호~~ 가격은 얼마정도 하나요^^ 궁금하네요~~

저는 225,500원이네요. ㅋㅋ 가서 결제내역 찾아보고왔어요.^^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해요

네 반갑습니다. 소통자주해요~^^

무선청소기는 정말 혁신적인것같아요~๑′ᴗ‵๑

마자요 ~ 청소가 재미나용 흑흑
이젠 빨래 개는 로봇의 대중화를 기다린답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짱짱맨 반갑습니다 ^^ 넵 1일 1회만 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