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게장을 팔다닛!!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18_120959.jpg

우유 사러 편의점에 갔다가 간장게장덕후는 게딱지 그림을 보고 지나치지 못합니다.
어머~ 이건 무슨 맛?
GS편의점 3500원이네요.

속초 붉은대게딱지장

20180218_182907.jpg

내용물은 참기름 1봉이랑 게장이네요.
뭔가 길죽한 내용물도 있어요. 당근과 게살인가? 흠.. 상품 뒷면 좀 봐볼게요.
아핫! 당근과 크레미군요! (추측이 맞긴하네요.)

20180218_183304.jpg

따듯한 밥 위에 얹습니다. 전 1개로 2명이 나눠 먹었어요.
밥 많이 드시는 분이나 야채를 추가한다면 1인분이겠어요.
깨 좋아해요. 듬뿍 얹고 샥샥 비빕니다.

음~ 게장 비린 스멜~~
(전 이 비린맛을 좋아해요.하하.)
오! 3500원짜리 치고 굉장히 훌륭합니다. 간장게장 식당가서 사먹으면 얼맙니까..? ㅋㅋ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물론 게장먹을때의 탱글하고 짭조름한 밥도둑 살은 없지만, 맛과 향을 충분히 내주고 있네요.
집에 반찬이 마땅찮고 입맛이 없을때 밥만 있어도 뚝딱!인 특식으로 괜찮을거 같습니다.

스티미언분들~ 모두 저녁 맛있게 드시고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용~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 먹어 봤는데 맛있나요?

네 저는 간장게장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게 비린내 싫어하면 안좋아하실듯^^합니당.

와우 ㅋㅋㅋ 상당히 궁금한 맛인데요?

게딱지 비빈 맛이에용!^^

대게 였던거같은데 붉은대게로 업 했네요ㅋ

오 ~ 대게였군요. 철에 따라 종류가 바뀌려나요? ㅎㅎ

헛 편의점에서 게장을 팔다니 완전 신기하네요 ㅎㅎ
내용물 사진을 보고 음.. 비주얼은 좀 그런걸..? 했다가 밥 위에 얹은 모습 보고는 와.. 너무 맛있겠다 이러고있습니다 ㅋㅋㅋ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가격도 착하고! :)

네 편의점에 상품이 날로 다양해지네요. 닭강정도 탕수육도 꽤 퀄리티 있더라구요. 사고픈거 참았지요.
그쵸.. 회색의 묽은 것이.. ㅋㅋㅋ 젓갈같은 모습. ㅋㅋ

요것 약간 궁금하긴 한데... ㅋㅋㅋㅋ 쉽게 도전을 못하고 있어요! 게장 좋아하는데. 근데 혹시 써니님 생일이 11월 24일? 저랑같아요! ㅋㅋㅋ

오! 진짜요? 완전 신기방기하네요.
마자요 제 생일이에요. 우앙~~ 반가워요!!^^

헉 이제 편의점에서 게장까지 팔다니 진짜 못믿겟어요 ㅎㅎ
혹시 비린내가 많이 나나요 ?
팔로우 하고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팔로했습니당~
게 비린내를 10으로 본다면 4점 정도 나는것같습니다. ㅋㅋ

어머나 ㅎㅎ 정말 세상 살기 좋아졌어요 써니님 ㅎㅎ
3500원이라니 와... 가격도 좋아요~
게장 비린 스멜 ㅎㅎㅎㅎㅎ 아웃겨 써니님 또봐요~

와우님 웃기대서 좋아요.
놀러갈게용~~^^

아, 이거 사볼 용기가 1도 안났었는데...ㅎㅎㅎ
대단하십니다!

행동파라서요? 궁금한 맛은 맛봐야한다 이런 생각이요. ㅎㅎ 전 맛있게먹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