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of the day/ best macaron ever! 마카롱 대박맛집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IMG_4628.JPG

제가 얼마 전에 맛보고 완전 팬이 된 마카롱 가게가 있는데, 어제 그 곳이 vj특공대에 나왔더라구요!
혹여나 마카롱 좋아하는 분들 계시면 꼭 한 번 가서 맛보시라고 포스팅합니다 :D 사실 전 원래 디저트사랑이 유별나서 왠만한 간식은 다 맛있어하거든요? 그런데 여기 마카롱은 그중에서도 원탑급이에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촉촉하거든요 ㅎㅎ

IMG_4627.JPG

가게 이름은 '오묘한 과자점'! 저는 직접 가보진 않고 남자친구한테 선물로 받았어요 :) 회사 근처에 입소문난 마카롱가게가 있는데 금요일 12시에만 오픈한다더라구요. 맛있을 것 같아서 줄서서 기다고 있다가 샀대요. 그나마 남자친구 뒤부터는 마카롱이 남아있지 않아 많이들 못 사갔다고 하네요. 대박이죠? 인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IMG_4628.JPG

박스를 열어보니 오동통한 마카롱이 다섯 개 들어있었어요! 중간에 크림의 두께가 보이시나요? ㄷㄷㄷ 일반적인 마카롱과는 달리 속이 꽉 차 있답니다.
마카롱은 개당 2000원! 일반 마카롱모다 튼실한 걸 고려하면 나름 착한 가격같아요.

IMG_4725.JPG

(커피랑 같이 먹어치우는 중)
손에 들고 있는 건 자몽인데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ㅠㅠ

IMG_4727.JPG

요건 샷그린티라떼! 바닐라 향과 녹차향이 한꺼번에 나요!

보통 다른 마카롱은 과하게 달아서 두개 연속으로 잘 못먹어요. 하지만 이 마카롱은 그 자리에서 다섯개를 다 먹어버렸답니다..ㅎㅎ

오프라인 가게는 금요일만 찾아가야 하지만 온라인으로는 주문을 별도로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간식 좋아하시는 분들 or 간식 좋아하는 여자친구, 와이프를 두신 분들 꼭 한 번 가보세요!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51길 5

Sort:  

먹고 싶네요! 멀리 있어서 사진으로만 맛보고 가요!

아쉽네요 ㅠㅜ 꼭 맛보실 기회가 있기를 ^^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좋네요^^

확실히 다른 마카롱이랑 다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