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적인 하룻밤 / 대학로 연극 / 화이트 데이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헤피 화이트 데이! ^^

오늘은 화이트 데이 데이트 하고싶어서 연극 보고 갔어요 ㅎㅎ

IMG_0525.JPG

저는 한국어를 열심히 공부해서 연극에 갈 때 한국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너~~~~무 좋아용 ~^^

오늘 우리는 이 공연을 관람했어요 ~~

먼저 티켓을 그곳이나 인터넷에서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물론 인터넷은 ticket box 보다 더 싸요 ㅎㅎ

만약 ticket box에서 티켓을 산다면,

그들은 interpark에서 사용할수 있는 10.000원의 할인 쿠폰을 준다 ㅎ

IMG_0891.JPG

쿠팡에서도 싼게 살 수 있어요 ㅎㅎ

우리가 혜화역에 있는 연극에 갔어요,

그리고 거기서 맛있는 외국인 레스토랑하도 좋은 카페도 많이 있거든요 ^^

IMG_4608.JPG

IMG_0813.JPG

바람 난 전남친,
배신 한 전여친의 결혼식장!
"연애" 지지리도 뭇 하는
두사람이 만났다?!

두사람의 극적인 하룻밤 !

IMG_4753.JPG

내용은 슬프고 재미있고 그것은 실제 같았어요.

20살이 되면 우리 모두 사랑에 빠지게 될 수도 있죠?

제가 이 공연을 봐았을 때 저는 19살 때를 기억했어요,

저는 인생이 너무 힘들고 사랑이 고통스럽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지금에 대해 생각하면, 삶은 정말 힘들지만, 사랑은 고통스럽지 않아요 ㅎㅎ

결혼 생활 맞죠? ㅋㅋ

사실 모든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사랑 이야기를 있어요.

왜냐하면 저는 그것이 진정한 사랑을 위한 연습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공연을 봤을 때 너무 감동적인구요 ㅎㅎ

giphy (3).gif

그리고 배우들은 연기를 매우 잘한다요 !

제가 그들을 봤을 때 그들의 감정을 느꼈어영 ~

IMG_6084.JPG

그들은 공연 끝에 2명에게 선물을 주었어요 ㅎㅎ

화이트 데이에게 좋은 경험이었어요 ^^

만약 그곳에 가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많은 공연을 검색할 수 있어요 ^^

바이 바이 ㅎㅎ

Sort:  

즐거웠겠군요.😁
한국말 이해도가 높으시네요

우와 저두 이거 꼭 보고 싶었던 건데...!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시간을 보내셨네용+_+ 저도 일만 아니었으면 더 여유로웠을것을....우앙..부러워용!

가보세요 진심으로 좋아요 ^^

Awesome!

Nice post sungm please keep posting stuff like this, there are many things that i have learned from your posts :)

you can check my article about De parque de diversiones a parque fantasma and give me your feedback!

My article De parque de diversiones a parque fantasma

Congratulations @sung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sung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49.08
ETH 2306.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