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부터 steemit을 시작하게 된 (sungin0813)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23살 서울사는 성인입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아는 사람들과의 소통이기에 모르는 사람들과 소통을 하기 위해서 스팀잇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패션, 예술, 음악에 관심이 많아 그 쪽 분야로 소통을 할 것 같습니다.

하루에 게시물 하나 정도는 꾸준히 올리며 소통을 할 계획입니다.

자주 놀러와주시고, 같이 소통해봐요.

Sor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성인이 성인이라 성인건가요? 아니면 이름이 성인인건가요?

둘 다입니다ㅋㅋㅋ 잘부탁드려요
게시물 상당히 많이 쓰신분이네요
팔로우해도 괜찮을까요?

넵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ㅎㅎ

저도 오늘 시작한 뉴비 입니다 ㅠㅠㅠㅠㅠ
같이 스팀잇 열심히 공부해서 잘 커나가봐요!!!
화이팅!!!!

네! 열심히 해봅시다 ㅎㅎ

오저랑 동갑이시네요 ㅎㅎ
같이 열심히해요 ㅎㅎ

네! 화이팅!

안녕하세요~ 저도 3일차?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넵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전 어제 시작했어요. 팔로우 합니다~

같이 열심히 해봐요!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시작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네 같이 열심히 해봐요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자주 만나요!

넵 자주 소통합시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맞팔신청해요~

네 열심히 해봐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D

네 감사합니다 서로 소통많이해요!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인데 잘 부탁드려요!!

넵 서로 소통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50.68
ETH 2607.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