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후드 제품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에디터 성인]입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후드 제품을 소개를 할려고합니다.

패딩 속에 입을 수도 있고, 청자켓 속에,  셔츠 속에 어디에도 코디해도 멋진 필수 it 후드!

제가 엄청난 후드 성애자이기 때문에 이번 게시물은 정말 유익할 겁니다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lmc  후드

요즘 정말 인기 많은 후드입니다. 

lmc는 스트리트 브랜드로 많은 자켓이나 후드를 팔고 있는 데요.

특히 이번 시즌에 나온 후드는 정말 많이 입더라고요

주위 대학교 동기들도 많이 입고 또 길거리를 나가도 많이 입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6~8만원대



2. thisisneverthat 후드

많은 스트리트패션을 입는 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흔히 패피(패션 피플)들이 애용하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원단이 좀 얇아서..) 

인기가 많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5~8만원



3.carhartt 후드


미국의 브랜드입니다.

재질이 짱짱하고 따뜻하기때문에 언제 입어도 좋은 옷이죠.

특히 여름에 에어컨이 추워서 저는 항상 가방에 넣고 다녔어요

칼하트 후드는 그냥 후디도 좋지만 후드 집업이 좋은 거 같습니다.

가격은 8만원에서 12만원



4.champion 후드


챔피온 역시 미국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저는 챔피온 us보단 챔피온 재팬의 제품을 선호하는데요.

그 이유는 디자인적인 면과 구하기 쉽다는 점 그리고, 로고가 살짝 다르다는게 정말 크게 느껴집니다.

챔피온의 후드는 에코 후드 티도 있고 다른 후드 티도 있으나 위의 후드가 가장 이쁘다고 느낍니다.

제가 좋아했을 때는 가격이 비쌌는데, 요즘 들어 가격이 낮아져서 하나쯤 구매하셔도 괜찮을거라고 생각듭니다.

에코 후드티: 3~5만원

재팬라인 후드: 8~10만원



5. thrasher 후드


불꽃로고가 아주 인상적인 후드티입니다.

스케이트보드 잡지사에서 만든 브랜드이기 때문에 스트리트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하나쯤은 갖고 있는 후드입니다.

저는 찢청과 이 후드를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후드가 오버빗을 예브고 모자도 적당해서 

제가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사는 것보단 근처 편집샵에서 사시는게 할인도 되서 아주 싸게 살 수 있어요

저는 5만원에 구입했던걸로 기억납니다.


가격은 8~10만원



6. im not a human being 후드


정말 멋진 브랜드입니다. 독특한 글씨로 브랜드 이름을 새긴 이 후드는 이번에 제가 산 후드이기도 한데요.

뭔가 난해한 그림에 이끌려서 바로 샀습니다

요즘 할인도 해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옷이 살짝 무겁긴하지만 엄청따뜻하고 원단이 짱짱해서 요즘은 이것만 입어요 ㅋㅋ


가격은 5~8만원



7. obey 후드


독특한 obey심볼 로고 후드

저는 obey제품은 양말밖에없지만 주위 친구들이 이 제품을 정말 많이 입는답니다

그래서 몇번 뻇어입어본 결과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원단도 괜찮고 디자인도 심플한 것도 있고, 독특한 것도 있어서 많은 취향을 고려한 브랜드인것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하나 구입할려고 하고있습니다


가격은 4~10만원 

이상으로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항상 새로운 소식 재미있는 소식 전해주며 여러분과 소통하는 에디터가 되겠습니다. 부족한 정보나 궁금하신 점, 틀린부분! 모두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른 재미난 소식도 제 블로그에 많습니다! 팔로우 하시고 서로 소통해요!!
Sort:  

휴먼빙은여전히 유행중이군요 :)
사진의 제품은 18ss인가요? 이쁩니다!! ㅋㅋ

17w제품입니다! 저거랑 기본 휴빙 후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ㅋㅋㅋ

오 패션글 좋네요!
팔로하고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ㅋㅋ

넵 서로 소통해요!!

오십대가 어울리는 제품은 어떤게 좋을까요?

칼하트 집업(약간 어두운계통의색 ex)된장색 갈색 검은색),챔피온에코후드티 추천드립니다.

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